경북도의회 행복위, 취약계층 냉방비 지원 성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위원들은 26일 취약계층 냉방비 지원을 위한 '우리 경북,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 행사를 통해 성금을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은 경북지역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냉방비를 지원하는 행사로 최근 인상된 전기요금으로 인해 경제적 부담이 커진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취약계층 냉방비 지원을 위한 '우리 경북,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47일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상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위원들은 26일 취약계층 냉방비 지원을 위한 ‘우리 경북,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 행사를 통해 성금을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은 경북지역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냉방비를 지원하는 행사로 최근 인상된 전기요금으로 인해 경제적 부담이 커진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취약계층 냉방비 지원을 위한 ‘우리 경북,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47일간 진행된다.
최태림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은 “최근 물가상승으로 전기요금 등 에너지 가격의 급등과 이상기후에 따른 이른 무더위로 인해 취약계층들은 생활고에 상당한 고통을 겪고 있다”고 말하면서, “이러한 무더위와 냉방 요금 이중으로 고통 받을 취약계층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내 서핑장서 ‘욱일기’ 서프보드 탄 日 아이
- 인구 4명인 ‘이나라’…“대통령에 육·해군 병력까지 갖춰”
- 20대 여성 보며 바지 내린 50대 “땀 닦으려고” 황당 변명
- “아이가 둘” 위장이혼 의혹…도연스님 다시 ‘속세로’
- 검문 무시하고 10㎞ 달아난 ‘만취 운전’ 30대(영상)
- 비번 알아내 연인 폰 ‘몰래 보기’…“비밀침해죄” 처벌받는다
- “한국 건보 본전 뽑자”…中 SNS서 ‘꿀팁’ 영상 확산
- “입술 축소 수술 받았는데…입술이 2배로 부풀었어요”
- 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50대 광명시청 공무원 체포
- “너 전세 살지? 등기부등본 떼 봤어”…무서운 요즘 초딩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