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턴 재윤 “무대 위 행복이 1순위”
김원희 기자 2023. 6. 26. 16:05
그룹 에잇턴이 활동 목표를 전했다.
재윤은 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언차티드 드리프트’ 발매 쇼케이스에서 “어젯밤에도 멤버들끼리 방향성과 팀의 목표를 얘기해봤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멤버 모두가 1순위로 여긴 건 우리가 무대 위 춤을 추고 노래를 하면서 행복을 느끼는 게 중요하다는 것이었다. 다 함께 무대를 행복하게 즐기자고 이야기했다”고 전했다.
서보고 싶은 무대를 묻자 민호는 “아주 좋은 기회로 데뷔 후 짧은 시간 내 여러 공연을 많이 다녀 너무 감사하다”며 “워터밤 무대에 서보고 싶다. 물을 맞으면서 콘서트를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윤성은 “데뷔한지 6개월 밖에 안 돼서 국내 시상식은 아직 나가본 적이 없다”며 “‘마마’나 ‘MMA’ ‘골든디스크’ 등에서 선배님들의 멋있는 퍼포먼스 많이 봐왔는데, 저희도 그런 무대에서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에잇턴의 ‘언차티드 드리프트’는 한여름 밤의 소동을 통해 틀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찾아 나서는 에잇턴의 예측 불가 모험을 담았다. 힙합 장르의 타이틀곡 ‘엑셀’을 통해 나에 대한 확신을 갖고, 어떤 상황이 와도 쉽게 지치지 않는 모습으로 정해진 길이 아닌 나만의 길을 찾아가겠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Z세대’다운 주체적인 모습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2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