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 워터밤서 뽐낸 비키니 자태…물에 젖어도 여신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라 박규리가 워터밤을 즐겼다.
박규리는 6월 25일 자신의 SNS에 "진짜 오랜만에 랄랄이 모드. 2023 워터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여름 뮤직 페스티벌인 '워터밤'을 한껏 즐기는 박규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규리는 흰색 비키니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그룹 카라 박규리가 워터밤을 즐겼다.
박규리는 6월 25일 자신의 SNS에 "진짜 오랜만에 랄랄이 모드. 2023 워터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여름 뮤직 페스티벌인 '워터밤'을 한껏 즐기는 박규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규리는 흰색 비키니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했다.
물에 흠뻑 젖어도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는 박규리의 여신 자태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카라 니콜은 "하 내가 너무 잘 찍었당",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은 "좀 전에 그 옆 지나감"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박규리는 쇼뮤지컬 '드림하이'에서 윤백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사진=박규리 SNS)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박태환 “사기 방송이냐? 더럽더라도 올림픽 후 샤워도 안 해”은퇴 후 심경(1박2일)[어제TV]
- 추성훈→김희철 노팬티 고백 “정력에 좋고 엉덩이 예뻐 보여”(당나귀 귀)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최수종♥하희라 子, 박보검 닮은 훈훈 비주얼…배우 해도 되겠네
- 이천수 장모 “목회자 길 위해 40년 별거, 남편 홀로 남매 키워” (살림남2)[결정적장면]
- 추성훈, 8캐럿 다이아 귀걸이 고급차 1대 값→강약약강 폭로당해(당나귀 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