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어스·와이엇 전역…오늘(26일) 팬들 곁으로 복귀[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앤오프 제이어스와 와이엇이 오늘(26일) 전역한다.
26일 제이어스와 와이엇은 현역 군 복무를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제이어스는 입대 전 "온앤오프 6명이 다 같이 함께하고 싶은 마음, 더 오래 함께 노래하고 싶은 마음으로 함께 입대하기로 했다"라며 "퓨즈(공식 팬클럽 명)들과 함께 새롭게 그려나갈 머지않은 미래의 시간을 기다리며, 건강하게 다녀오겠다고 약속하겠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앤오프 제이어스와 와이엇이 오늘(26일) 전역한다.
26일 제이어스와 와이엇은 현역 군 복무를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앞서 두사람은 지난 2021년 12월 27일 동반입대하며 현역으로 군 복무를 시작했다.
온앤오프는 그룹 활동의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슷한 시기에 동반 입대를 했다.
이에 MK가 제일 먼저 입대해 최근 제대했으며, 오는 27일에는 효진과 이션이 전역을 앞두고 있다.
제이어스는 입대 전 “온앤오프 6명이 다 같이 함께하고 싶은 마음, 더 오래 함께 노래하고 싶은 마음으로 함께 입대하기로 했다”라며 “퓨즈(공식 팬클럽 명)들과 함께 새롭게 그려나갈 머지않은 미래의 시간을 기다리며, 건강하게 다녀오겠다고 약속하겠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와이엇 역시 “이제 더욱 성장한 와이엇이 되겠다. 앞으로도 저희 온앤오프 함께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 잘 다녀오겠다”라며 씩씩한 인사를 남겼다.
한편 온앤오프는 입대 전 미니 6집 ‘Goosebumps’를 발매한 바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시크한 섹시美 폭발
- 티아라 효민, 치명적인 뒤태로 뽐낸 S라인 몸매
- 샤이니 We Back, 세 명으로 꽉 채운 열정+역대급 공연 [M+콘서트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최자 7월 결혼 앞둔 소감 "드디어 올해..행복"
- 태연 전석매진, 대만 콘서트서 1만 2천 현지 관객 열광…역시 ‘믿듣탱’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동훈 ″이재명 유죄 판결 계속될 것…중형 받겠다는 자해 행위″
- 조국, 민주당에 ″검찰, 그냥 놔두면되겠나″
- '52명 구조' 안산 상가건물 화재, 경찰 수사 본격화
- ″강제로 마약 흡입″ 주장…김나정, 곧 경찰 소환조사
- ″학교는 룸살롱 아냐″…서울여대 뒤덮은 붉은 래커 [이슈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