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s 15m’ 샤이니, 데뷔 15주년 기념 캠핑 ‘애틋’... 신곡 무대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가 팬들에게 특별한 데뷔 15주년을 선물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추억을 공유하면서 속깊은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그런가 하면, 샤이니의 이번 여정은 음악들로 꽉 채워진다.
지난 15년간 샤이니를 빛내준 음악들을 되돌아봄과 동시에 26일 발매하는 정규 8집 'HARD'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이니가 팬들에게 특별한 데뷔 15주년을 선물한다.
샤이니는 KPOP JAMM과 JTBC 엔터 공식 채널을 통해 JTBC ‘SHINee's 15m’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SHINee's 15m’는 샤이니의 로드트립 컴백쇼로, 음악, 기억, 새로운 시간에 대한 의미를 짚어볼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추억을 공유하면서 속깊은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키는 “이게 얼마 만인지 모르겠다”라며 감격했고, 민호는 “이거 마시면 우리 50주년 가는 거다”라며 재치를 더한다. 이에 태민은 “나는 15주년이 아직도 안 받아들여진다”라며 얼떨떨해한다고.
그런가 하면, 샤이니의 이번 여정은 음악들로 꽉 채워진다. 지난 15년간 샤이니를 빛내준 음악들을 되돌아봄과 동시에 26일 발매하는 정규 8집 ‘HARD’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한편 샤이니의 로드트립 컴백쇼 JTBC ‘SHINee's 15m’는 6월 28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