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퍼즐’ 7:7팀 배틀, 최상 조합을 찾아라

안병길 기자 2023. 6. 26. 15: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퀸덤퍼즐’



Mnet ‘퀸덤퍼즐’이 27일(화) ‘최상의 조합’ 투표 중간 집계 현황을 공개한다. ‘업 다운 배틀’부터 ‘7:7팀 배틀’까지 글로벌 시청자가 선택한 조합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2주차 시청자 조합 투표가 종료를 단 하루 앞뒀다. 이번 조합 투표는 27일 본방송 직전인 오후 8시 마감된다. 글로벌 시청자들은 자신만의 ‘최상의 조합’을 자유롭게 상상하고, 조합을 구성할 7명 멤버를 선택해 투표할 수 있다.

‘퀸덤퍼즐’은 본격적인 퍼즐링 배틀에 돌입하며 갈수록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더블 시그널송을 두고 펼치는 첫 번째 조합 경연 ‘7:7 팀 배틀’에서는 PICK팀과 DROP팀의 팽팽한 퍼포먼스 대결이 예고된 상황. 오는 27일 3회 방송에서는 시그널송 경연의 최종 결과가 공개될 전망이다.

이에 더해 2차 경연 ‘리믹스 배틀’의 시작과 함께 일부 무대까지 공개된다. ‘리믹스 배틀’은 26인 출연자들이 새로운 조합으로 두 번째 팀을 이뤄, 아이돌 히트곡 커버 퍼포먼스를 펼치는 미션이다. 하이키·우아 등 상상하지 못했던 걸그룹 멤버들의 만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7:7 팀 배틀’ 조합에 이어, 또 한 번 신선한 조합을 만나볼 수 있는 것.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일부 무대 장면을 본 시청자들은 “한 소절만으로도 기대감 폭발”, “리믹스 무대 빨리 보고 싶다”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7:7 팀 배틀’을 시작으로 퍼즐링 경연의 막이 오른 가운데, 어떤 예상치 못한 조합이 새로운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킬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Mnet ‘퀸덤퍼즐’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2주차 조합 투표는 27일 오후 8시 마감되며, 3주차 조합 투표는 본 방송이 시작되는 화요일 밤 10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엠넷 플러스(Mnet Plus)와 트윙플에서 투표할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