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김용만, 간첩 맞닥뜨리나.. 무장 공비 출몰 산속 마주친 정체는? (시골경찰리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만, 안정환 콤비가 강원도 평창 첩첩산중 속에 사는 의문의 남성과 대면한다.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에서는 김용만과 안정환이 주민들의 요청을 받고 깊은 산골의 산꼭대기로 순찰을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마을 어르신들과 대화를 이어가던 중, 마을 이장은 산골에 은거하는 의심쩍은 남성에 대해 언급하며 두 순경에게 순찰을 요청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김용만, 안정환 콤비가 강원도 평창 첩첩산중 속에 사는 의문의 남성과 대면한다.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에서는 김용만과 안정환이 주민들의 요청을 받고 깊은 산골의 산꼭대기로 순찰을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강원도 평창으로 발령받아 첫 출근에 나선 김용만과 안정환은 주민들의 치안 상황을 자세히 파악하기 위해 치안센터 인근 마을회관을 방문한다. 마을 어르신들과 대화를 이어가던 중, 마을 이장은 산골에 은거하는 의심쩍은 남성에 대해 언급하며 두 순경에게 순찰을 요청한다. 두문불출하는 수상한 행적으로 인해 이 미스터리한 남성을 보거나 교류하는 주민이 아무도 없다고 전해져 궁금증과 함께 긴장감을 조성한다.
특히 정체불명의 남성의 은거지로 추측되는 곳은 과거 무장 공비가 출몰했던 산꼭대기로 주민들도 잘 모르는 숨겨진 장소였다. 찾아가기도 쉽지 않은 오지 산골이라 마을 이장마저 해당 남성에 대한 신원 파악을 하지 못한 것으로 밝혀졌다.
순찰의 필요성을 느낀 김용만과 안정환은 그 어느 때보다 촉각을 곤두세운 채 순찰에 나선다. 가파른 경사와 정비되지 않은 산길을 올라 힘겹게 목적지에 도착한 이들은 의문의 남성을 대면하고 충격에 빠진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 남성의 정체는 무엇일까.
한편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는 월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희, ‘파격적인’ 발리 패션...“피부 좀 타면 어때 행복하면 된 거야”
- 효민, 조현아와 휴가 중 일상 공개...역시 ‘나이스 바디’
- ‘윤민수 子’ 윤후, 벌써 엄마보다 크네...“여친 생기기 전”
- 요즘 사귀는 사람 있나.. 신봉선, 깜짝 결혼 발표! 진지하게 이런 적 없었는데
- 이다해, 몰디브에서 “이른 저녁 숙면으로 나를 인도”...♥세븐은?
- 이강인 곧 ‘오피셜’ 뜬다, 포지션 경쟁자 베르나르두 실바는 맨시티 잔류? PSG 안 오면 오히려
- 조나단, M사 알바생→광고 모델로…“몸값 1만배 올랐다”(‘사당귀’)
- ‘회사원♥’ 다듀 최자 “7월 결혼 앞두고 여친이 프러포즈 여러 번 했다”
- ‘박시은♥’진태현 “제주도 하늘에 딸을 두고 왔다... 갈 이유가 더 생겨” [전문]
- ‘11살 연하♥’ 바다, 문이 날개처럼? ‘억대’ 슈퍼카 보유 “붕붕이 날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