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유니폼 만들어주세요!" SSG 응원하는 재미, 스타들의 인증 열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위팀을 응원하는 '스타' 팬들도 신이 난다.
SSG 랜더스의 열혈 팬을 자처하는 스타들이 잇따라 응원 인증을 선보이고 있다.
빅나티는 이후로도 자신의 SNS에 계속해서 SSG 팬임을 인증하며 뜨거운 응원 게시글을 올리고 있다.
지난 21일 잠실 두산 베어스전에서는 러블리즈 멤버인 케이와 라잇썸 상아가 3루측 원정 응원석에서 SSG 유니폼을 입고 응원하는 모습이 프로야구 중계 화면에 잡히면서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1위팀을 응원하는 '스타' 팬들도 신이 난다. SSG 랜더스의 열혈 팬을 자처하는 스타들이 잇따라 응원 인증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 18일 인천 롯데 자이언츠전에 앞서 시구자로 나선 가수 빅나티는 5회말 종료 후 응원단상에서 무대 공연을 펼쳤다. 빅나티는 자신의 대표곡 '정이라고 하자'를 '최정이라고 하자'라며 개사해 야구장 현장에서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알고보니 빅나티는 자신을 포함한 온 가족이 오랜 SSG팬임을 밝혔다. 특히 최 정을 가장 좋아한다고. 빅나티는 시구에 앞서 자신의 사인 CD를 챙겨와 시구를 지도해준 신인 투수 이로운과 최 정에게 선물했다.
최 정도 이 소식을 듣고 자신의 사인볼을 여러개 준비해 빅나티에게 선물했다. 빅나티는 이후로도 자신의 SNS에 계속해서 SSG 팬임을 인증하며 뜨거운 응원 게시글을 올리고 있다.
최근 동영상 SNS 채널에서는 방송인 신기루와 홍윤화의 랜더스필드 방문기가 화제를 모았다. 해당 방송에서 랜더스샵을 방문한 신기루가 맞는 사이즈의 유니폼이 없다며 정용진 구단주에게 "더 큰 사이즈 유니폼을 만들어달라"고 이야기 하는 장면이 이슈가 됐다.
그런데 해당 영상을 본 정용진 구단주가 SNS에 캡쳐 사진을 올린 후 "만들어드리겠다"고 화답해 화제가 됐었다. SSG 구단도 해당 상황을 인지하고 더 큰 사이즈의 유니폼을 만들 수 있는지 여러가지를 고려해 검토 중이다.
지난 21일 잠실 두산 베어스전에서는 러블리즈 멤버인 케이와 라잇썸 상아가 3루측 원정 응원석에서 SSG 유니폼을 입고 응원하는 모습이 프로야구 중계 화면에 잡히면서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케이와 상아는 둘 다 인천 출신으로 어릴때부터 인천 연고 야구단의 열혈팬임을 밝혀왔다.
케이는 지난 2021년 4월 랜더스필드에서 시구를 하면서 "오랫동안 시구를 하고싶었는데 감사하게 시구자로 초청해주셨다. 꿈을 이루게 됐다"며 기뻐했다. 상아 역시 지난해 8월 승리 기원 시구를 했고, 평소에도 개인 일정으로 랜더스필드를 여러 차례 찾을 정도로 열혈팬이다.
또다른 인천 출신 스타인 샤이니 민호도 SSG팬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지난해 4월에 이어 올해도 홈 개막전 2차전에서 시구를 맡았다. 민호 역시 시구를 마친 후 경기가 끝날때까지 자리를 떠나지 않고 SSG가 위기 상황을 탈출할 때마다 세리머니를 하는 모습이 중계 화면에 잡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에이핑크 멤버인 남주도 지난 4월 22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 경기에서 생애 첫 시구를 했고, 평소 LG '광팬'으로 알려진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와 시구 연습을 하는 열의를 보였다.
이날 경기에 앞서 메이저리그 시절 추신수의 테마송으로 유명한 인기곡 '미스터츄'를 인연으로 짧은 만남을 가졌고, 둘이 만나는 영상이 조회수 40만을 넘으면서 화제가 됐었다.
남주 또한 시구를 마친 후에도 경기를 끝까지 응원하고 불꽃 축제까지 관람하면서 SSG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종합]'똑순이' 김민희인데 공황장애가 얼마나 심했으면…"대사 4줄도 못외울 정도가 왔다"
- 김혜영 "세 번의 이혼끝에 우울증…약 먹으려던 순간 아들이 살려" ('마이웨이')[SC리뷰]
- 故 최진실 딸, "의사가 '세 쌍둥이 임신한 배' 같다고" 직접 공개한 '튼살 후유증'
- “한혜진♥주우재 천생연분”..재산 2조 서장훈 축의금은 얼마? “1억은 내야” (연참3)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