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있걸' 조나단 "이상형 김해준과 있는 파트리샤, 보기 싫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에 있을걸 그랬어'의 조나단이 파트리샤, 김해준의 핑크빛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행사에는 임형택 PD를 비롯해 코미디언 김해준, 방송인 조나단, 파트리샤가 참석했다.
'집있걸'은 첫 해외여행에 나선 '콩고 남매' 조나단&파트리샤와 이들의 '여행 메이트' 김해준이 함께 선보이는 우당탕탕 티격태격 초짜 여행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SBS, LGU+ 새 웹예능 프로그램 '집에 있을걸 그랬어'(이하 '집있걸') 제작발표회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LG유플러스 사옥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임형택 PD를 비롯해 코미디언 김해준, 방송인 조나단, 파트리샤가 참석했다.
'집있걸'은 첫 해외여행에 나선 '콩고 남매' 조나단&파트리샤와 이들의 '여행 메이트' 김해준이 함께 선보이는 우당탕탕 티격태격 초짜 여행기다.
이날 조나단은 파트리샤가 이상형 김해준과 함께 있는 시간에 대해 "콘셉트라기보단 본능적인 거 같은데 그냥 보기가 싫었다. 둘이 있는 시간들이 있어서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해준은 "조나단이 장난이겠거니 했는데 진심으로 (파트리샤와) 둘이 뭔가를 하는 걸 싫어하더라"며 "파트리샤에 대한 애정이 엄청나더라. 눈 마주치고 옆에 붙는 것조차 접근 자체를 못 하게 했다"고 밝혔다.
파트리샤는 "원래도 그랬는데 같이 여행 가보니 진짜로 싫어하더라. 되게 많이 말려서 피곤했다"고 전했다.
한편 '집있걸'는 오는 30일 SBS와 U+모바일 tv에서 첫 방송된다.
용산=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서준, 수스와 커플신발 신고..런던 데이트 - 스타뉴스
- 이장우, 조혜원과 열애.."선후배 아닌 연인사이" - 스타뉴스
- 'MBC 퇴사' 아나운서 "정치 외압 아냐" - 스타뉴스
- 이효리도 놀란 '화사 19禁 퍼포먼스'..편집 싹둑 - 스타뉴스
- 트렌스젠더 최한빛, ♥훈남 남편과 달달 허니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장악..'위클리 톱 아티스트' 70번째 1위 - 스타뉴스
- "아미 함께 해주길" 방탄소년단 진, 'Happy' 팬 쇼케이스 - 스타뉴스
- 웬디가 BTS 진 팬 쇼케에 왜 나와? "내가 먼저 러브콜" [스타현장] - 스타뉴스
- BTS 진, 솔로 활동 솔직 심정 "이 행복이 끝인 줄 알았는데.." [스타현장] - 스타뉴스
- '박지현과 19금 베드신' 송승헌, '678억' 잭팟 터졌다 '전문가도 감탄'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