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제주 대저택 살이에 ♥마이큐도 함께…두子 아빠 다름 없어(노필터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자신의 두 아들을 챙기는 연인 마이큐에 감동했다.
6월 25일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서는 김나영과 두 아들 신우와 이준, 마이큐의 제주살이 2일차가 그려졌다.
김나영의 연인 마이큐도 함께했다.
한편 앞서 김나영은 두 아이를 데리고, 아침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자신의 두 아들을 챙기는 연인 마이큐에 감동했다.
6월 25일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서는 김나영과 두 아들 신우와 이준, 마이큐의 제주살이 2일차가 그려졌다. 이날 김나영 일행은 새벽 오름과 제주도에 위치한 카페, 테마파크를 찾았다.
이날 김나영은 가족들과 제주도 곳곳을 여행했다. 김나영의 연인 마이큐도 함께했다.
마이큐는 자연스럽게 앞장 서서 신우와 이준을 챙겼다. 오름을 내려온 뒤에는 카페에서 주문한 음료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 아이들을 위해 먼저 나서서 "우리 같이 가서 다시 고를까?"라고 자연스럽게 이끌기도 했다.
옆에 있던 스태프는 "삼촌(마이큐) 최고다"라며 감탄했고 김나영은 "천천히 와라 애들아"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앞서 김나영은 두 아이를 데리고, 아침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향했다. 300평 밭뷰를 자랑하는 숙소 공개로 화제가 되기도했다.
(사진=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박태환 “사기 방송이냐? 더럽더라도 올림픽 후 샤워도 안 해”은퇴 후 심경(1박2일)[어제TV]
- 추성훈→김희철 노팬티 고백 “정력에 좋고 엉덩이 예뻐 보여”(당나귀 귀)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최수종♥하희라 子, 박보검 닮은 훈훈 비주얼…배우 해도 되겠네
- 이천수 장모 “목회자 길 위해 40년 별거, 남편 홀로 남매 키워” (살림남2)[결정적장면]
- 추성훈, 8캐럿 다이아 귀걸이 고급차 1대 값→강약약강 폭로당해(당나귀 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