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파트리샤 김해준 핑크빛 사전차단 “본능적으로 보기 싫더라”(집있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나단이 친동생 파트리샤와 그의 이상형 김해준의 여행을 견제했다.
조나단은 6월 26일 LG유플러스 용산 사옥에서 진행된 LG유플러스 새 예능 프로그램 '집에 있을걸 그랬어' 제작발표회에서 파트리샤와 김해준이 여행하는 것에 대해 "콘셉트라기보다는 본능적인 것 같다. 그냥 보기가 싫더라. 둘이 있는 시간도 있어서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박수인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방송인 조나단이 친동생 파트리샤와 그의 이상형 김해준의 여행을 견제했다.
조나단은 6월 26일 LG유플러스 용산 사옥에서 진행된 LG유플러스 새 예능 프로그램 ‘집에 있을걸 그랬어’ 제작발표회에서 파트리샤와 김해준이 여행하는 것에 대해 "콘셉트라기보다는 본능적인 것 같다. 그냥 보기가 싫더라. 둘이 있는 시간도 있어서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김해준은 "저는 나단이가 장난이겠거니 했는데 아니더라. 진심으로 저희가 뭔가를 하는 것에 대해 꽤나 불쾌해 하는 것 같더라"며 "조나단 씨에게 몰랐던 걸 많이 느꼈다. 리샤에 대한 애정이 엄청 나더라. 눈 한 번 마주치고 옆에 붙는 것 조차, 접근 자체를 못하게 하더라. 그 애정을 막는 데만 쓰고 리샤한테는 쓰지 않더라"고 전했다.
파트리샤는 "원래 그랬는데 같이 여행 가보니까 더 그러더라. 되게 많이 말려서 피곤했다"고 덧붙였다.
'집에 있을걸 그랬어'는 생애 최초 해외여행을 떠나는 조나단, 파트리샤와 여행 메이트 김해준이 설레지만 이상하게 고생만 하다 오는 우당탕탕 티격태격 여행 초짜 리얼리티. 30일 오후 11시 20분 SBS, U+모바일tv 밤 12시에 공개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박태환 “사기 방송이냐? 더럽더라도 올림픽 후 샤워도 안 해”은퇴 후 심경(1박2일)[어제TV]
- 추성훈→김희철 노팬티 고백 “정력에 좋고 엉덩이 예뻐 보여”(당나귀 귀)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최수종♥하희라 子, 박보검 닮은 훈훈 비주얼…배우 해도 되겠네
- 이천수 장모 “목회자 길 위해 40년 별거, 남편 홀로 남매 키워” (살림남2)[결정적장면]
- 추성훈, 8캐럿 다이아 귀걸이 고급차 1대 값→강약약강 폭로당해(당나귀 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