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리샤 “첫 해외여행, 오빠 조나단과 같이 가 아쉬웠다”(집있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파트리샤가 '집있걸' 출연 소감을 밝혔다.
파트리샤는 6월 26일 LG유플러스 용산 사옥에서 진행된 LG유플러스 새 예능 프로그램 '집에 있을걸 그랬어' 제작발표회에서 "해외여행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감사하게 촬영으로 가는 것이지 않나. 정말 재미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아쉬운 건 오빠(조나단)랑 같이 간다는 거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박수인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방송인 파트리샤가 '집있걸' 출연 소감을 밝혔다.
파트리샤는 6월 26일 LG유플러스 용산 사옥에서 진행된 LG유플러스 새 예능 프로그램 ‘집에 있을걸 그랬어’ 제작발표회에서 "해외여행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감사하게 촬영으로 가는 것이지 않나. 정말 재미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아쉬운 건 오빠(조나단)랑 같이 간다는 거였다"고 말했다.
이상형 김해준과 함께 한 여행 소감으로는 "(김)해준 오빠와 같이 갈 줄 몰랐는데 그래도 기뻤다. 공항에서 처음으로 만났는데 아예 몰랐다. 공항에서 만났을 때 너무 좋았다. 노메이크업으로 공항을 갔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메이크업 하고 올 걸'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김해준은 "파트리샤 씨의 기대를 저버리고 싶지 않아서 새벽 3시에 일어나서 메이크업을 받고 갔다"고 덧붙였다.
'집에 있을걸 그랬어'는 생애 최초 해외여행을 떠나는 조나단, 파트리샤와 여행 메이트 김해준이 설레지만 이상하게 고생만 하다 오는 우당탕탕 티격태격 여행 초짜 리얼리티. 30일 오후 11시 20분 SBS, U+모바일tv 밤 12시에 공개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박태환 “사기 방송이냐? 더럽더라도 올림픽 후 샤워도 안 해”은퇴 후 심경(1박2일)[어제TV]
- 추성훈→김희철 노팬티 고백 “정력에 좋고 엉덩이 예뻐 보여”(당나귀 귀)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최수종♥하희라 子, 박보검 닮은 훈훈 비주얼…배우 해도 되겠네
- 이천수 장모 “목회자 길 위해 40년 별거, 남편 홀로 남매 키워” (살림남2)[결정적장면]
- 추성훈, 8캐럿 다이아 귀걸이 고급차 1대 값→강약약강 폭로당해(당나귀 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