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통공사, 대학생 서포터즈 ‘D-프렌즈’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교통공사는 대전 소재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대학생 서포터즈 'D-프렌즈(D-Friends)'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10명 내외이며 대전시 공공교통에 관심이 많은 대전 소재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D-프렌즈'에 선발되면 올해 8월부터 11월까지 약 4개월간 대전시 공공교통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다양한 공사 경영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공교통 혁신아이디어 제안 및 ‘대전 0시 축제’ 홍보 참여
대전교통공사는 대전 소재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대학생 서포터즈 ‘D-프렌즈(D-Friends)’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10명 내외이며 대전시 공공교통에 관심이 많은 대전 소재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6월 28일부터 7월 9일 까지다.
‘D-프렌즈’에 선발되면 올해 8월부터 11월까지 약 4개월간 대전시 공공교통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다양한 공사 경영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올해에는 민선 8기 역점사업인 ‘대전 0시 축제’의 성공적 개최 지원을 위한 현장·SNS 홍보 활동에 중점을 둔다.
교통공사는 참여자들에게 우수 활동자 포상과 함께 활동 수료증을 수여하고 관심 분야 직무체험과정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이 밤마다 괴롭혀 10년 동안 못 잤다 '…30대 女 이혼 결심한 '진짜 이유'
- '누가 뭘 해주겠어'…올여름도 '물폭탄' 예고에 '반지하'는 여전히 떨고있다 [영상]
- “황의조, 애인 행세하며 연예인 등 잠자리” 폭로에…법적대응 예고
- 생수 한병 4500원…세계서 물가 가장 비싼 도시는 '이곳'
- 요즘 MZ, 팔다 남은 음식 뭔지 몰라도 먹는다 왜?…'잔반 블라인드 박스' 인기
- '킬러 문항' 뚫은 0.003% 최상위 성적 '훈남'의 정체…구사일생 ‘경례아기’ 였다
- ‘애 아빠·위장 이혼 의혹’ 도연스님, 조계종에 환속 신청
- 부부싸움 중 남편이 때리자 과도 꺼낸 아내…아들이 지켜봤다
- “5년 동거한 남친이 이별 통보…재산분할 가능할까요”
- '지하주차장 들어온 고라니가 '쾅'…보상받을 방법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