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NE능률 아이챌린지,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아이챌린지를 아이챌린지 부스를 방문해 프로그램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상품판매와 상담 및 이벤트를 진행하는 아이챌린지 부스는 코엑스 A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직접 보고 체험하며 상담 및 구독을 진행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아이챌린지를 아이챌린지 부스를 방문해 프로그램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ABY 월령 프로그램은 ‘호비 부스터 의자’를 증정, 정규 프로그램 STEP1~7은, ‘호비 캐릭터 공부상’을 기본 증정하고, 추가로 유교전 한정 사은품인 ‘호비 SONG BOOK 세트’ 증정된다.
특히 7월 6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유교전에서는 현장에서 정규 프로그램(STEP1~7)신청 시 총 71종 구성으로 되어있는 ‘호비 SONG BOOK’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총 10권의 마더 구스 동화와 QR코드로 시청하는 영상 10종, 단어카드 51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부스에서 상담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 교재와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며, 아이챌린지 부스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아이챌린지는 ‘LESS IS MORE’ 교육 철학을 가진 맞춤형 유아 놀이 교육 프로그램이다. 아이 발달 단계에 따라 책과 교구, 영상, 부모 가이드를 한 세트로 구성해 매월 배송하는 ‘월령프로그램’과 창의력부터 학습습관까지 기를 수 있는 ‘창의융합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현장 방문 시 직접 라인업을 보고 체험하며 상담 및 구독을 진행할 수 있다.
다양한 상품판매와 상담 및 이벤트를 진행하는 아이챌린지 부스는 코엑스 A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직접 보고 체험하며 상담 및 구독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스바겐, 韓 배터리 소부장에 러브콜
- 역대급 순방 실적… 성과내는 尹 세일즈외교
- 구광모 LG 회장, 5년간 임원급 100명 영입...미래성장기반 다져
- 양향자, 세계 첫 블록체인 정당 ‘한국의희망’ 창당...“낡고 비효율적 정치를 ‘과학정치’로
- 삼성 갤럭시, 배민에서 판다...IT기기·가전도 치킨처럼 퀵커머스
- 네이버 앱에서 SRT 예매한다…디지털서비스 개방으로 국민 편의 극대화
- ‘K-클라우드 프로젝트’ 1단계 사업 착수…국내 클라우드 생태계 경쟁력 높인다
- 머스크vs저커버그 ‘현피’ 성사되면…”1.3조원 이상 수입 예상”
- 한국거래소, ‘XBRL’ 도입...데이터 혁신 로드맵 만든다
- 현대차·기아 커넥티드 카 ‘1000만대’ 전 세계 누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