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가슴이 뛴다’ 옥택연, 거울 들고 망연자실…상속녀 원지안과 첫만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배우 옥택연과 원지안이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을 예고한다.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 이민수 / 극본 김하나, 정승주) 측은 옥택연(선우혈 역)과 원지안(주인해 역)의 흥미로운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 이민수 / 극본 김하나, 정승주) 측은 옥택연(선우혈 역)과 원지안(주인해 역)의 흥미로운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옥택연은 극 중 가슴 뛰는 사랑이 하고 싶어 인간이 되고자 하지만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뱀파이어 선우혈 역을, 원지안은 기간제 보건교사이자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올 것 같은 차가운 성격을 지닌 게스트하우스 주인 주인해 역으로 활약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로를 바라보며 날 선 반응을 보이는 선우혈과 주인해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거울을 보고 있는 선우혈과 그런 그를 바라보고 놀란 주인해의 모습이다.
먼저 거울을 보고 충격에 휩싸인 뱀파이어 선우혈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 뱀파이어는 거울에 얼굴이 비추어지지 않는다는 특성이 있는 반면, 인간일 경우에는 얼굴이 비친다. 이에 인간이 되고자 약 100년간 관 안에서 잠을 잔 선우혈은 잠에서 깨자마자 거울로 얼굴을 확인하는 듯하고 끝내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버지에게 상속받은 저택 지하로 향한 주인해도 무언가를 보고 눈이 커진 채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그녀의 충격에 휩싸인 얼굴과 흔들리는 눈빛에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측하는바, 이내 선우혈과 맞대면하고 있어 묘한 긴장감을 조성한다.
‘가슴이 뛴다’ 제작진은 “뱀파이어와 인간. 두 사람의 황당하고도 가슴 뛰는 첫 만남은 어떠한 모습일지, 앞으로 펼쳐지게 될 두 사람의 모습을 주의 깊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가슴이 뛴다’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뱀파이어 선우혈과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 주인해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아찔한 목숨 담보 공생 로맨스다.
‘가슴이 뛴다’는 오늘(26일)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월 컴백’ 소유 태국 푸껫 찢었다, 위풍당당 비키니 자태 [DA★]
- ‘결혼 5년차’ 한채아 “밤이 너무 길고, 외로웠겠다” 눈물 (쉬는부부)
- “아침에 비오면 하고파” 은행 청원경찰=강간 방화범 ‘충격’ (용감한 형사들2)[TV종합]
- 고부 동성애 ‘아씨 두리안’ 첫방…역시 임성한이네
- 이상민, 돌돌싱→돌아온 쥐젖…그의 미래는 (미우새)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김여정은 망신? 이순실 “89kg, 北에선 뚱뚱함=부의 상징” (사당귀)[TV종합]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