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5주년 샤이니, 컴백쇼에서 털어놓은 속마음

박상후 기자 2023. 6. 26. 13: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샤이니 로드트립 컴백쇼 'SHINee's 15m' 두 번째 티저 영상 캡처
샤이니가 팬들에게 특별한 데뷔 15주년을 선물한다.

26일 KPOP JAMM과 JTBC 엔터 공식 채널에는 'SHINee's 15m'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포스터와 첫 번째 티저 영상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데뷔 15주년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 샤이니가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 무대 안팎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로드트립 컴백쇼 'SHINee's 15m' 타이틀명 그대로 음악(Music)·기억(Memory)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인 새로운 시간(and More)에 대한 의미를 짚으며 15년 동안 활동한 시간들과 새롭게 시작하는 샤이니의 여정을 예고했다.

티저 영상 속 샤이니는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캠핑카를 타고 특별한 여정을 떠난 곳에서 감성 무드로 가득한 로드 트립의 순간들을 보여줬다. 키는 "이게 얼마 만인지 모르겠다"고 속내를 털어놓으며 멤버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남다르게 기억했다.

샤이니는 기념 사진을 남기며 시간을 추억했으며 그룹의 현재와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속 깊은 이야기를 털어놨다. 민호는 "이거 마시면 우리 50주년 가는 거다"라며 특별한 건배사를 남겼다. 태민은 "나는 15주년이 아직도 안 받아들여진다"고 숨 가쁘게 달려온 시간들을 추억했다.

샤이니의 로드트립 컴백쇼 JTBC 'SHINee's 15m'는 28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