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바니'→'아찔소'까지…'엠넷 리부트' 7월 19일 첫 방송 [공식]

2023. 6. 26. 13: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엠넷이 신규 예능 '엠넷 리부트'를 론칭한다.

26일 엠넷에 따르면 오는 7월 19일 첫 방송되는 '엠넷 리부트'는 1995년 개국 이후 시대와 트렌드를 앞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여온 엠넷의 과감하면서도 혁신적이었던 2000년대 화제의 프로그램들을 선정, 새롭게 리메이크하는 프로그램이다.

엠넷은 '엠넷 리부트'를 통해 최근 방송, 영화, 패션을 아울러 대중문화계 전반을 휩쓴 Y2K 트렌드를 정조준해 폭넓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1020세대에게는 2000년대 레트로 콘텐츠를 새롭게 재발견하고 매력으로 다가가는 방송이 될 전망이다.

또한 '엠넷 리부트' 측은 첫 방송에 앞서 과거 엠넷 프로그램들을 다시 만나볼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하며 리부트 예열에 나선다.

오는 27일부터 엠넷 공식 유튜브 채널 'Mnet TV'를 통해 '와일드 바니', '음악의 신', '오프 더 레코드, 효리', '서인영의 카이스트', '소년소녀 가요백서', '엠넷 스캔들', '아찔한 소개팅', '재용이의 순결한19'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편집한 스페셜 클립을 하루 한 프로그램씩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작진은 "엠넷은 시대를 앞서가는 색다른 형식의 콘텐츠를 시도하며 대중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아 왔다. 과연 어떤 예능 프로그램이 2023년식으로 새롭게 리부트 될지 기대와 함께 지켜봐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엠넷 리부트'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엠넷과 유튜브 'Mnet TV'에서 동시 공개된다.

[사진 = 엠넷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