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성·금준현·홍건희·최우진, 日 팬미팅도 성공적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 출신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이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26일 소속사 레드스타트이엔엠에 따르면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은 지난 24~25일 양일간 일본에서 팬미팅 '디스 타임 이즈 아워 턴'(This time is our turn)을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소속사 레드스타트이엔엠에 따르면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은 지난 24~25일 양일간 일본에서 팬미팅 ‘디스 타임 이즈 아워 턴’(This time is our turn)을 개최했다. 지난 4월 티켓이 예매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되고 급기야 예매 사이트 서버가 다운돼 화제를 뿌렸던 팬미팅이다.
일본 관객과 처음으로 만난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은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다채로운 무대와 이벤트로 ‘보이즈 플래닛’ 참가 때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했다. 이들은 태양의 ‘아이 니드 어 걸’(I Need A Girl), 트와이스의 ‘T.T’, 르세라핌의 ‘피어리스’(FEARLESS), H.O.T.의 ‘캔디’(Candy) 등 K팝 노래뿐만 아니라 일본 뮤지션 아이묭의 노래까지 커버하며 현지 맞춤형 공연을 선보였다.
한국과 태국 팬미팅에 이어 일본 팬미팅까지 마친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은 올여름 클릭비의 ‘백전무패’ 리메이크곡으로 프리 데뷔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벌써 1000만원 날렸다"…속 타는 태양광 사업자들[르포]
- ‘미국 버거’ 파이브가이즈 오픈날...강남 실시간 인구 21% 증가
- 벤츠·아우디 제치고 독일 車전문지 1위한 ‘이 모델’
- “이상한 냄새” 신고…군포 빌라서 모자 숨진 채 발견
- 승객·버스 기사 활약으로 체포된 몰카男 “예뻐 보여 그만…”
- "용돈 왜 안 줘!"…불붙인 스프레이로 母 위협한 30대
- 영화 '친구' 속 조폭두목의 결혼식…전국 각지서 '형님들' 몰려왔다
- [단독]"위증으로 피해"…고문 피해자 유족, 고문 수사관에 손배訴
- 20대 女 앞 바지 벗은 50대 男, 바다로 도주…시민들 빵 터진 이유
- 축구 국가대표 황의조, SNS 사생활 폭로 글에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