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도트 원피스 입고 반전매력... 임지연 “예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수향이 반전매력을 과시했다.
25일 임수향은 개인 SNS에 "예쁜 원피스 많이 가지고 왔는데 너무 춥고 힐도 가져왔는데 한 번도 못 신음 그냥 운동화나 두 개 가져올 걸 그랬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향은 도트 원피스와 데님 재킷 패션으로 바다를 뒤로한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한편 임수향은 지난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꼭두의 계절'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임수향이 반전매력을 과시했다.
25일 임수향은 개인 SNS에 “예쁜 원피스 많이 가지고 왔는데 너무 춥고 힐도 가져왔는데 한 번도 못 신음 그냥 운동화나 두 개 가져올 걸 그랬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향은 도트 원피스와 데님 재킷 패션으로 바다를 뒤로한 채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또한 볼륨감 넘치는 보디라인으로 청순, 섹시미를 동시에 자아내 시선을 이끈다.
이를 접한 배우 임지연은 “예쁘다”라는 코멘트를 더했으며 누리꾼들은 “이뻐요”, “너무 귀엽다”, “표정, 의상, 배경, 외모 모든 게 완벽 그 잡채”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수향은 지난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꼭두의 계절’에 출연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