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무근” 워너뮤직, 피프티 피프티 멤버 강탈 의혹 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소속사 어트랙트가 외부 세력의 멤버 강탈 시도 사건 배후에 워너뮤직코리아가 보고 내용증명을 발송한 가운데, 워너뮤직코리아 측이 "사실무근"이라고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26일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먼저 워너뮤직코리아는 피프티 피프티의 해외 유통사로, 2023년 4월 1일부터 업무를 진행해왔다"며 "계약 이후 지금까지 워너뮤직 그룹의 역량과 네트워크를 동원하여 피프티 피프티와 소속사가 이룩한 눈부신 성과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왔습니다만, 불미스러운 의혹이 제기돼 매우 유감스러운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신인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소속사 어트랙트가 외부 세력의 멤버 강탈 시도 사건 배후에 워너뮤직코리아가 보고 내용증명을 발송한 가운데, 워너뮤직코리아 측이 “사실무근”이라고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26일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먼저 워너뮤직코리아는 피프티 피프티의 해외 유통사로, 2023년 4월 1일부터 업무를 진행해왔다”며 “계약 이후 지금까지 워너뮤직 그룹의 역량과 네트워크를 동원하여 피프티 피프티와 소속사가 이룩한 눈부신 성과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왔습니다만, 불미스러운 의혹이 제기돼 매우 유감스러운 마음”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측은 “모 외주용역업체가 워너뮤직코리아에 접근해 피프티 피프티를 팔아 넘기는 제안을 한 정황을 포착했다”며 “워너뮤직코리아에 정확한 해명과 입장 표명을 요청한다”고 주장했다.
어트랙트가 배후로 지목한 워너뮤직코리아는 유니버설뮤직 그룹,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미국 3대 음악 레이블로 꼽히는 워너뮤직 그룹의 한국 지사다.
이에 대해 워너뮤직코리아 측은 “워너뮤직코리아는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소속사의 의견을 존중하며 글로벌 유통사로서 현재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으며, 이는 다양한 성과로 증명되고 있음을 자부한다”며 어트랙트가 주장한 내용은 사실무근이며, 내용증명서를 보낸 부분에 대해서도 유감을 표했다.
그러면서 “향후 확인되지 않은 루머의 확산과 근거 없는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신생 중소 기획사 어트랙트 소속의 키나, 새나, 시오, 아란 네 명으로 구성된 피프티 피프티는 빌보드 메인 차트인 ‘핫 100’에 K팝 걸그룹 사상 가장 빠른 진입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중소의 기적’으로 불렸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희, ‘파격적인’ 발리 패션...“피부 좀 타면 어때 행복하면 된 거야”
- 이다해, 몰디브에서 “이른 저녁 숙면으로 나를 인도”...♥세븐은?
- 요즘 사귀는 사람 있나.. 신봉선, 깜짝 결혼 발표! 진지하게 이런 적 없었는데
- 권은비, 몸매는 핫한데 ‘장꾸’ 매력.. 비키니 시스루로 워터밤 뜨겁게 달궈
- 유럽 재도전 앞두고 ‘날벼락’…황의조, 사생활 폭로 글·영상에 “근거없는 루머-비방”→법
- ‘회사원♥’ 다듀 최자 “7월 결혼 앞두고 여친이 프러포즈 여러 번 했다”
- ‘박시은♥’진태현 “제주도 하늘에 딸을 두고 왔다... 갈 이유가 더 생겨” [전문]
- ‘11살 연하♥’ 바다, 문이 날개처럼? ‘억대’ 슈퍼카 보유 “붕붕이 날아라”
- 이시언, 기안84에 ‘무이자 10억’ 요구..기안84 “연락하지 말라”(시언스쿨)
- “사실상 열애 인정” 박서준, ♥수스와 커플 신발+英 데이트 목격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