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ETA' MV 티저 공개…몽환적 감성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전 열기를 끌어올렸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2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 앨범 'Get Up(겟 업)'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ETA(이티에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또한 뉴진스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6곡을 모두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 1~2일 팬미팅→21일 미니 2집 'Get Up' 발매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전 열기를 끌어올렸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2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 앨범 'Get Up(겟 업)'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ETA(이티에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어둠 속 도로를 질주하는 자동차로 시작하고, 빠른 비트와 펑크 바이브가 속도감이 더했다. 약 15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신나면서도 몽환적인 뉴진스 특유의 감성이 물씬 담겨 있어 신보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ETA'는 틴에이저들의 공감대가 느껴지는 독특한 가사, 마치 친구와 대화를 나누는 듯한 감성이 담긴 멜로디 랩이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뉴진스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6곡을 모두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와 이색 협업을 비롯해 예상을 뛰어넘는 깜짝 게스트의 출연 등 뮤직비디오마다 각기 다른 관전 포인트를 담을 예정이다.
뉴진스는 오는 7월 1~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첫 팬미팅 'Bunnies Camp(버니스 캠프)'를 열고 컴백 전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