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질주하는 펑크 바이브, ETA’…신곡 뮤비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NewJeans)가 속도감 있는 펑크컬러감과 함께, 컴백분위기를 조성하기 시작했다.
해당 티저는 내달 7일 선공개될 'Super Shy', 'Cool With You'와 함께 트리플 타이틀을 이루는 주요곡 ETA의 분위기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 컬래버로 완성된 6개 뮤비의 새 미니앨범 'Get Up' 속 뉴진스 컬러감을 예고하는 서막으로서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진스(NewJeans)가 속도감 있는 펑크컬러감과 함께, 컴백분위기를 조성하기 시작했다.
26일 어도어(ADOR) 측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진스 신보 타이틀곡 중 하나인 ‘ETA’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어둠 속 도로를 질주하는 자동차의 모습과 함께, 빠른 비트와 경쾌한 펑크 바이브를 느끼게 하는 뉴진스 특유의 감성사운드가 흘러나오는 모습이다.
해당 티저는 내달 7일 선공개될 ‘Super Shy’, ‘Cool With You’와 함께 트리플 타이틀을 이루는 주요곡 ETA의 분위기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 컬래버로 완성된 6개 뮤비의 새 미니앨범 ‘Get Up’ 속 뉴진스 컬러감을 예고하는 서막으로서 눈길을 끈다.
어도어 측은 “‘ETA’는 틴에이저들의 공감대가 느껴지는 독특한 가사와 마치 친구와 대화를 나누는 듯한 뉴진스 특유의 감성이 담긴 멜로디 랩이 인상적인 노래”라고 전했다.
한편 뉴진스는 내달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첫 팬미팅 ‘Bunnies Camp’를 열고 새 앨범 발매 전 팬들과 만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일리원, 'New Chapter'로 컴백!…7月 '컴백 대전' 달군다
- 폭스바겐, 韓 배터리 소부장에 러브콜
- 역대급 순방 실적… 성과내는 尹 세일즈외교
- 구광모 LG 회장, 5년간 임원급 100명 영입...미래성장기반 다져
- 양향자, 세계 첫 블록체인 정당 ‘한국의희망’ 창당...“낡고 비효율적 정치를 ‘과학정치’로
- 삼성 갤럭시, 배민에서 판다...IT기기·가전도 치킨처럼 퀵커머스
- 네이버 앱에서 SRT 예매한다…디지털서비스 개방으로 국민 편의 극대화
- ‘K-클라우드 프로젝트’ 1단계 사업 착수…국내 클라우드 생태계 경쟁력 높인다
- 머스크vs저커버그 ‘현피’ 성사되면…”1.3조원 이상 수입 예상”
- 한국거래소, ‘XBRL’ 도입...데이터 혁신 로드맵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