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의혹’ 서주원 가렸나...아옳이 가족사진에 수상한 ‘검은 테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 · 31)가 할머니 집을 소개하던 중 전남편 서주원에 대한 존재를 지우려고 한 흔적이 화제다.
이날 아옳이와 그 동생 김현지는 할머니 댁을 소개했다.
이는 전 남편인 서주원의 모습을 가린 것으로 보이는데 동생인 김현지는 "댓글에서 언급 금지"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아옳이는 서주원과 2019년 결혼해 지난해 10월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 · 31)가 할머니 집을 소개하던 중 전남편 서주원에 대한 존재를 지우려고 한 흔적이 화제다.
24일 ‘아옳이’ 채널에 ‘먹보쉐끼랑 먹보세끼 할미카세’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아옳이와 그 동생 김현지는 할머니 댁을 소개했다. 그러던 중 가족사진을 보여줬는데 거기에 검은 테이프가 붙여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는 전 남편인 서주원의 모습을 가린 것으로 보이는데 동생인 김현지는 “댓글에서 언급 금지”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아옳이는 서주원과 2019년 결혼해 지난해 10월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서주원의 불륜이 의심되는 정황들이 발견되며 대중의 분노를 샀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희, ‘파격적인’ 발리 패션...“피부 좀 타면 어때 행복하면 된 거야”
- 이다해, 몰디브에서 “이른 저녁 숙면으로 나를 인도”...♥세븐은?
- ‘박시은♥’진태현 “제주도 하늘에 딸을 두고 왔다... 갈 이유가 더 생겨” [전문]
- 요즘 사귀는 사람 있나.. 신봉선, 깜짝 결혼 발표! 진지하게 이런 적 없었는데
- 권은비, 몸매는 핫한데 ‘장꾸’ 매력.. 비키니 시스루로 워터밤 뜨겁게 달궈
- 유럽 재도전 앞두고 ‘날벼락’…황의조, 사생활 폭로 글·영상에 “근거없는 루머-비방”→법
- ‘회사원♥’ 다듀 최자 “7월 결혼 앞두고 여친이 프러포즈 여러 번 했다”
- ‘11살 연하♥’ 바다, 문이 날개처럼? ‘억대’ 슈퍼카 보유 “붕붕이 날아라”
- 피프티 피프티 측 “워너뮤직, 멤버 강탈 시도” 내용증명 발송
- 이시언, 기안84에 ‘무이자 10억’ 요구..기안84 “연락하지 말라”(시언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