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하, '킹더랜드' 웃음 선사하는 신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더랜드'의 배우 안세하가 매력 넘치는 호감캐로 등극했다.
지난 24일, 25일 방송된 JTBC '킹더랜드' 3, 4회에서 안세하는 노상식 캐릭터에 푹 빠져든 모습으로 유쾌함을 한껏 분출해 보였다.
극 중 노상식(안세하)은 킹그룹 홍보 영상 촬영을 위해 배를 타게 된 원이 질색하자 상식은 "저도 간절히 두 분과 함께하고 싶은데 할 일이 너무 많아"라고 직설을 날려 웃음을 안겼다.
안세하의 출구 없는 매력이 담긴 '킹더랜드'는 매주 주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적재적소 웃음 선사하며 눈도장
‘킹더랜드’의 배우 안세하가 매력 넘치는 호감캐로 등극했다.
지난 24일, 25일 방송된 JTBC ‘킹더랜드’ 3, 4회에서 안세하는 노상식 캐릭터에 푹 빠져든 모습으로 유쾌함을 한껏 분출해 보였다. 특히 거침없는 멘트와 능청스러움을 겸비한 노상식을 맛깔스럽게 표현한 안세하의 연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극 중 노상식(안세하)은 킹그룹 홍보 영상 촬영을 위해 배를 타게 된 원이 질색하자 상식은 “저도 간절히 두 분과 함께하고 싶은데 할 일이 너무 많아”라고 직설을 날려 웃음을 안겼다. 이는 캐릭터의 특성을 잘 살린 안세하의 거침없는 말투가 사이다를 안기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상식의 미워할 수 없는 능글맞은 모습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상식은 천사랑(임윤아)의 사진을 보며 미소 짓는 원의 모습을 포착했다. 원은 화면을 빠르게 자신의 사진을 전환, 상식은 “지금 본인 얼굴 보면서 좋아하실 때가 아닌데. 자기 사진 보느라 정신 팔려서 듣지도 못하시고”라는 당돌함으로 원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현실 웃음을 유발한 이 장면 속 안세하는 상황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맛깔 나는 연기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4회에서도 원을 향한 상식의 멘트 폭격은 계속됐다. 킹더랜드 매출 1위 탈환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대책도 없는 원이 우물쭈물하자 상식은 “아무래도 라인을 잘못 탔어”라고 대놓고 말하기도 하면서 케미스트리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안
상식은 천사랑에게 날 서게 대하는 원을 보고는 “누가 보면 친절한 사랑씨 좋아하는 줄 알겠네”라고 허를 찌르듯 말했다. 이 말에 원이 발끈하자 “꼭 속마음 들킨 사람”이라고 받아쳤고, 분노한 원이 서류를 집어던지자 이를 피해 도망쳐 나오는 장면은 폭소를 유발했다. 안세하의 야무진 말투와 몸을 사리지 않는 코믹 연기가 빛난 장면이었다.
이처럼 거침없는 멘트와 능청미 가득한 상식을 자유자재로 표현해내는 안세하의 리얼한 연기는 매력 포텐을 제대로 터트리고 있다. 안세하의 출구 없는 매력이 담긴 ‘킹더랜드’는 매주 주말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스타 된 임영웅의 고백... "고민 진짜 많다"
- '귀공자' 박훈정 감독의 무서운 신예 발굴력
- '활동 중단' 샤이니 온유, 몰라보게 야윈 얼굴... "회복 중"
-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로맨스 시작…시청률 9.6%
- 신성 "이상형 수지, 수지 母와 인연도"...깜짝 고백 ('신랑수업')
- 기안84·덱스, 인도서 '마사지 호갱' 돼... "요괴에 끌려가는 느낌"
- 모코이엔티, 김희재 6억대 손배소 7월 6일 첫 변론 기일
- 피프티 피프티 측 "멤버 유인 세력, 워너뮤직코리아"...공개 저격
- '쇼퀸' 장성규, 동료 아나운서 무대에 울컥…실력자 총출동
- 최자, 예비 신부 향한 애정 "날 완벽하게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