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결혼후 22kg 쪘다…배고프면 아내 몰래 새벽에 먹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강남이 결혼 후 살이 22kg나 쪘다고 고백했다.
김준호는 강남에게 "나 보자마자 못 알아봤어"라고 살이 찐 강남을 언급했다.
모벤져스 역시 "강남이 살이 많이 쪘다"고 놀랐다.
강남은 "아내가 운동 선수 출신이니까 관리가 철저하다. 나랑은 아예 반대다. 저녁 8시 이후엔 안 먹게 하고 자기 전엔 못 먹는다. 야식도 거의 그 분 앞에서는 못 먹어봤다. 진짜 배고프면 새벽에 몰래 먹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미우새' 강남이 결혼 후 살이 22kg나 쪘다고 고백했다.실제로 결혼 전 강남의 모습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강남, 이상민, 김준호가 개그우먼 김혜선을 만나 다이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샐러드 가게에서 만난 세 사람. 김준호는 강남에게 "나 보자마자 못 알아봤어"라고 살이 찐 강남을 언급했다. 모벤져스 역시 "강남이 살이 많이 쪘다"고 놀랐다.
김준호와 이상민은 "너 턱이 없다", "얼굴이 두 배가 됐다"고 디스했고 강남은 "그 정도냐 지금"이라며 걱정했다.
강남은 "결혼했을 때는 65kg까지 뺐다. 근데 지금 87kg인가"라며 결혼 후 무려 22kg이 쪘다고 밝혔다. 강남은 "아내가 운동 선수 출신이니까 관리가 철저하다. 나랑은 아예 반대다. 저녁 8시 이후엔 안 먹게 하고 자기 전엔 못 먹는다. 야식도 거의 그 분 앞에서는 못 먹어봤다. 진짜 배고프면 새벽에 몰래 먹는다"고 밝혔다.
김준호는 "많이 못 먹게 하는데 왜 쪄?"라며 강남이 살찐 이유를 궁금해했다. 이에 강남은 "촬영 가면 아내가 없으니까 이때다 싶어서 더 먹는다. 술도 마시고. 하지 말라 하면 안 된다"고 밝혔다.
김준호도 크게 공감했다. 김준호는 "지민이도 똑같다. 걔는 안 먹는다. 그럴 때 나도 같이 안 먹 어야 되는데 몰래 먹는다 그때 너무 맛있어서 술도 마신다. 우린 사랑해서 행복해서 찌는 살이다"라며 "근데 이 형은 왜 찌냐"라며 이상민을 저격했다.
이에 이상민은 "아무 때나 막 먹어도 되잖아. 말리는 사람이 없으니까. 새벽에 뭐 먹고 싶다? 그냥 먹는다"고 이야기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미모의 인도 결혼식서 미모 여성과 댄스 타임
- 아들 보는 앞에서…남편 폭행에 과도 휘두른 아내
- '신혼 여행' 이다해, 이번엔 몰디브에서 비키니 인증…“행복해요”
- ‘사생활 폭로’ 논란 황의조 측 “근거없는 루머·비방, 법적대응할 것”
- 김종민 “조성모 댄서 시절, 혼자 어묵 20개정도 먹었다”
- ‘생방송 중 사망’ 임블리 친동생 “BJ들 전부 고소할 것, 사과한 이 없어”
- “욱일기 서프보드가 왜 국내 서핑장에?” 日11살 아이, 항의로 제재
- 伊 코모호수에서 단아한 매력 뽐낸 김연아
- 비오는 새벽 왕복 16차선 무단횡단하다 ‘쾅’…누리꾼들 “간도 크다” [여車저車]
- “50만원짜리 역대급 사은품?” 삼성 초강수…접는폰 ‘올인’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