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성, 물 만난 산행…손으로 수박깨기 '박력'('생생정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대성이 '물 만난 산행'의 진수를 선보였다.
등산은 물론, 계곡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번 코스에서 최대성과 산 친구들은 제일 먼저 방독약수터를 찾았다.
드디어 계곡 트레킹의 명소인 아침가리 계곡에 다다르자, 최대성은 미리 준비해온 수온계로 물 속 온도를 체크했고, '섭씨 9도'라는 숫자가 찍혀 모두가 놀랐다.
마치 냉장고 같은 계곡물에 발을 담근 최대성과 산 친구들은 미리 준비해온 수박을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최대성이 ‘물 만난 산행’의 진수를 선보였다.
최대성은 23일 방송된 KBS2 ‘생생정보’의 인기 코너 ‘함산합시다’(함께 등산합시다)에 출연해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방태산을 찾았다.
35도에 육박하는 무더운 날씨에도 이날 ‘함산지기’ 최대성은 두 명의 ‘산 친구들’을 만나 특별한 산행을 시작했다. 여름에 즐길 수 있는 ‘물 만난 산행’을 테마로 계곡 트레킹을 함께한 것.
등산은 물론, 계곡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번 코스에서 최대성과 산 친구들은 제일 먼저 방독약수터를 찾았다. 등산객들과 어울려 시원하게 약수를 마신 그는 이단폭포로 향했고, 그곳에서 시원한 폭포 소리로 무더위를 잠시 식힌 뒤, 다시 아침가리 계곡으로 이동했다.
드디어 계곡 트레킹의 명소인 아침가리 계곡에 다다르자, 최대성은 미리 준비해온 수온계로 물 속 온도를 체크했고, ‘섭씨 9도’라는 숫자가 찍혀 모두가 놀랐다.
마치 냉장고 같은 계곡물에 발을 담근 최대성과 산 친구들은 미리 준비해온 수박을 꺼냈다. 이때 최대성은 손으로 수박을 쪼개는 박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물속에 들어가 손바닥 밀치기 게임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최대성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같은 대디부에 속했던 진웅과 함께 듀엣곡 ‘반했어’를 발표했으며, 오는 7월에는 여름에 어울리는 신나는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