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ILY:1), 7월 25일 신보 ‘New Chapter’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여름 대전에 참전한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 소속사 FCENM(에프씨이엔엠)은 26일 "아일리원이 오는 7월 2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뉴 챕터)'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New Chapter'는 지난 1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A DE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 이후 6개월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여름 대전에 참전한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 소속사 FCENM(에프씨이엔엠)은 26일 "아일리원이 오는 7월 2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뉴 챕터)’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New Chapter’는 지난 1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A DE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 이후 6개월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소속사는 "이번 신보는 희망과 빛을 노래하던 아일리원이 첫 페이지를 열고, 꿈꿔왔던 새로운 세상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포부를 가득 담아 아일리원의 청순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앨범"이라고 소개하며 "이번 타이틀곡에는 태연, 유주, 강다니엘 등과 작업한 프로듀서 챈슬러가 참여해 더욱 완성도 높였다"고 밝혔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벨라루스로 떠난 프리고진, 안전은 불투명…“푸틴, 배신자 찾아낼 것”
- 장동건♥고소영, 딸 최초 공개…“눈이 아빠네”
- 전국 각지서 조폭·유명인사 몰려…영화 ‘친구’ 그 조폭두목 결혼식
- 중국군 혁신에 활용된 외국 특허 중 한국 4위… 미·일·독 이어
- 본격 장마 시작… 제주 최대 500㎜ 등 전국 호우 예상
- 문재인, 6·25 희생용사 추모 대신 “한국전쟁은 국제전” 책 추천
- 빚 청산 이상민…럭셔리 선상 파티 열어 크라잉 랩
- 금태섭, 8월 신당 창당 완료…양향자는 26일 창당 발기인대회
- “피프티 피프티 불법 강탈 시도”…워너뮤직에 엄중 경고
- 러군, 용병 반란 못막았나 안막았나… 히틀러도 못 뚫은 모스크바 뚫릴 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