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3' 청소년 엄마 김나라 "소액대출 독촉 전화에 아이를 지울 돈조차 없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3' 김나라가 출산 후 현실적인 고민에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28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4회에서는 20세에 엄마가 된 '청소년 엄마'(청소년복지지원법상 청소년의 기준인 만 24세 미만의 엄마) 김나라가 출연해 소액 대출의 늪에 빠지게 된 과정과 아이를 낳기까지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고딩엄빠3' 김나라가 출산 후 현실적인 고민에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28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4회에서는 20세에 엄마가 된 '청소년 엄마'(청소년복지지원법상 청소년의 기준인 만 24세 미만의 엄마) 김나라가 출연해 소액 대출의 늪에 빠지게 된 과정과 아이를 낳기까지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부모님의 이혼으로 열다섯 살부터 혼자 살게 된 김나라는 기초 생활도 유지하기 힘들어 스팸 문자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소액대출을 받게 된다. 이후 성인이 되어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김나라는 친구의 소개로 자녀를 양육 중인 한 '고딩아빠'를 만나게 된다. 그런데 김나라는 "그의 집에서 하룻밤 신세를 지게 된 일이 있었는데, 헤어진 남자친구가 그 집에 무단침입했다. 제게 폭력을 휘두르기 직전, '고딩아빠'가 도와줘 위기를 모면할 수 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 사건 이후 김나라는 '고딩아빠'와 초고속 연애를 시작했고, 얼마 후 임신을 하게 된다. 하지만 김나라는 "남자친구가 출산을 반대하는 상황에서, 소액대출 독촉 전화까지 울렸다. 아이를 지울 돈조차 없었다"고 털어놓는다. 금전적인 문제로 망설이는 사이, 배가 점점 불러왔고, 이를 본 3MC는 "대책이 없네"라며 한숨을 쉰다. 결국 김나라는 아버지에게 도움을 요청해 미혼모 시설에 입소한다. 출산 후에도 김나라는 아이를 입양 보내야 할지 고민에 빠져,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
제작진은 "김나라의 사연을 지켜본 박미선이 '고딩엄빠들과 부모님들이 한 번쯤 해볼 법한 현실적인 고민이 아닌가 싶다'고 말하자, 출연진 모두가 깊이 공감하며 울컥하기까지 했다. 과연 김나라가 입양과 육아의 기로에서 어떤 선택을 했을지 김나라의 사연에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MBN '고딩엄빠3' 24회는 28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얇은 끈 감당 못할 넘치는 볼륨감…탈아시안급 S라인 몸매 - 스포츠한국
- "옷 입어..." 김지은 수영복 자태, SNS서 반응 터졌다 '훌러덩' - 스포츠한국
- 샤이니, KSPO돔 호령한 15년차 아이돌의 폭풍 같은 에너지[스한:리뷰](종합) - 스포츠한국
- SNS 사생활 폭로 사실무근… 황의조 매니지먼트사 "법적 대응할 예정" - 스포츠한국
- 권은비, 볼륨감에 단추 안 잠기나? '파격' 시스루 패션 - 스포츠한국
- 나비, 수영복에 끈이…가리기 힘든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선미, 촉촉하게 젖은 모습이…묘한 관능미까지 - 스포츠한국
- 현아, 퇴폐적 섹시미 자랑한 워터밤 무대 의상 - 스포츠한국
- ‘매이닝 선두타자 출루’ 키움 맥키니, 요키시 빈자리 메울까 - 스포츠한국
- 도발적인 소유, 비키니로 몸매 자랑…육감적인 S라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