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박진영과 첫 협업…'파티 어클락'으로 7월 11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MIXX(엔믹스)'가 박진영 프로듀서와 처음으로 협업했다.
엔믹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7월 11일 발매하는 세 번째 싱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한편 엔믹스는 지난 5월부터 첫 단독 쇼케이스 투어 'NICE TO MIXX YOU'(나이스 투 믹스 유)를 전개하며 글로벌 활약 중이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MIXX(엔믹스)'가 박진영 프로듀서와 처음으로 협업했다. 그가 작사, 작곡한 신곡 'Party O'Clock'(파티 어클락)으로 컴백하는 것.
엔믹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7월 11일 발매하는 세 번째 싱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새 싱글에는 타이틀곡 'Party O'Clock'과 7월 3일 선공개하는 수록곡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총 네 곡이 담긴다.
한편 엔믹스는 지난 5월부터 첫 단독 쇼케이스 투어 'NICE TO MIXX YOU'(나이스 투 믹스 유)를 전개하며 글로벌 활약 중이다. 엔믹스는 7월 3일 오후 6시 'Roller Coast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후 1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Party O'Clock' 및 싱글 3집을 정식 발매하고 왕성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출처 = JYP엔터테인먼트/OSEN]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피플] 하락세 MBC 주말 예능 구원투수 기안84일 줄이야
- 피프티 피프티 측 "전속계약 해지 불법 유도하는 외부 세력, 법적 책임 물을 것"
- 故 설리 유작 ‘페르소나’, 15세 관람가 확정…4년 만에 공개되나
- 화사, 논란의 19금 퍼포먼스 결국 '편집'...이효리도 놀랐다
- 이장우, 8살 연하 배우 조혜원과 열애 인정 "예쁜 만남 이어가는 중"
- [속보] 서울지하철 4호선 동대문역 연기 발생...무정차 통과
- 강남대로 한가운데 90도로 누운 차량..."음주 운전 추정"
- "한반도에서 군사적 충돌은 불가피" 김정은의 강력한 경고? [Y녹취록]
- [날씨] 내일 서울 0℃... 제주도 낮부터 비
- 미국은 왜 '러시아 본토 타격'을 허용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