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여행' 이다해, 이번엔 몰디브에서 비키니 인증…“행복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다해가 세계일주 신혼여행을 즐기면서 이번엔 몰디브에서 남빛 바다를 배경으로 비키니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가수 세븐과 결혼식을 올린 배우 이다해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집에 왜 왔니 왜 왔니 왜 왔니. 새로운 리조트로 옮겼더니 다리 긴 손님이 자꾸 찾아오네.. #놀러온새"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다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해는 세븐과 함께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난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이다해가 세계일주 신혼여행을 즐기면서 이번엔 몰디브에서 남빛 바다를 배경으로 비키니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가수 세븐과 결혼식을 올린 배우 이다해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집에 왜 왔니 왜 왔니 왜 왔니. 새로운 리조트로 옮겼더니 다리 긴 손님이 자꾸 찾아오네.. #놀러온새"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다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해는 세븐과 함께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난 모습. 세븐과 이다해는 현재 전 세계를 돌며 신혼 여행을 즐기고 있다. 특히 이다해는 비키니를 입고 우월한 S라인을 자랑,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다해는 가수 세븐과 지난 5월 6일 결혼했다. 이다해는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음에 정말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며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과 식장에서 함께 울고 웃어주신 하객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그리고 저희 결혼식을 위해 애써주신 많은 분들의 손실과 땀방울 잊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해븐"이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조성모 댄서 시절, 혼자 어묵 20개정도 먹었다”
- ‘생방송 중 사망’ 임블리 친동생 “BJ들 전부 고소할 것, 사과한 이 없어”
- “욱일기 서프보드가 왜 국내 서핑장에?” 日11살 아이, 항의로 제재
- 伊 코모호수에서 단아한 매력 뽐낸 김연아
- 비오는 새벽 왕복 16차선 무단횡단하다 ‘쾅’…누리꾼들 “간도 크다” [여車저車]
- “50만원짜리 역대급 사은품?” 삼성 초강수…접는폰 ‘올인’ 하나
- 아들 보는 앞에서…남편 폭행에 과도 휘두른 아내
- "날 낳은 부모 고소했다"…분노에 치민 12살의 절규[이현정의 현실 시네마]
- ‘사생활 폭로’ 논란 황의조 측 “근거없는 루머·비방, 법적대응할 것”
- 영화 ‘친구’의 실제 폭력조직, 두목 결혼식 ‘무사히’ 치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