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탈', 픽사의 감동 통했다…'범죄도시3' 밀어낸 뒷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이 '범죄도시3'를 밀어내고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전국 49만 8,619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개봉 첫 주말 42만 2,074명을 동원했던 '엘리멘탈'은 2주 차에 더 많은 관객을 동원하며 입소문의 힘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이 '범죄도시3'를 밀어내고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전국 49만 8,619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124만 1,784명.
개봉 첫 주말 42만 2,074명을 동원했던 '엘리멘탈'은 2주 차에 더 많은 관객을 동원하며 입소문의 힘을 보여줬다.
천만 돌파를 앞둔 '범죄도시3'를 1위 자리에서 끌어내린 것은 물론이고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귀공자', '플래시' 등 신작 공세까지 제치는 저력을 보였다.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다. 픽사의 상상력과 감동을 머무린 이야기는 남녀노소의 마음을 파고들며 호평 일색의 반응을 얻고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런닝맨' 전소민, 父에 "아빠, 하하 오빠가 나보고 꼴통이래" 유치한 고자질
- BTS 슈가, '10개 도시·총 29만명 운집' 월드투어 성공적 마무리
- "김희재 6억 4천만원 배상하라"…손해배상 소송 7월 6일 첫 재판
- 줄리안 샌즈, 실종 5개월 만에 유해로 발견?…"신원 확인 중"
- '활동 중단' 샤이니 온유, 핼쑥해진 얼굴 '충격'…온유 "회복하겠다"
- '악귀' 김은희 작가의 오컬트는 달랐다…한국적 이야기+통찰력
- '엘리멘탈', 천만 돌파 앞둔 '범죄도시3' 제쳤다…역주행 1위 기염
- 임영웅, 6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1위…긍정비율 9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