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4년 만에 아시아 투어 '사랑.zip' 개최···마카오·도쿄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빨간사춘기가 4년 만에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볼빨간사춘기가 '2023 아시아 투어 [사랑.zip]'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앞서 볼빨간사춘기는 2019년 홍콩과 태국 방콕, 대만 타이베이에서 첫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후 4년 만에 아시아 투어인 만큼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여 현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볼빨간사춘기가 4년 만에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볼빨간사춘기가 '2023 아시아 투어 [사랑.zip]'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볼빨간사춘기는 마카오, 도쿄, 자카르타, 싱가포르 등 아시아 4개 도시에서 총 4회에 걸쳐 공연을 펼친다. 지난 4월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서울 콘서트, 대만 콘서트에 이어 더 많은 팬과의 접점이 마련된 셈이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앞서 볼빨간사춘기는 2019년 홍콩과 태국 방콕, 대만 타이베이에서 첫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후 4년 만에 아시아 투어인 만큼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여 현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2023 아시아 투어에 대한 상세 정보와 티켓 예매 일정은 추후 공지된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애인 행세하며 연예인 등 잠자리” 폭로에…법적대응 예고
- ‘애 아빠·위장 이혼 의혹’ 도연스님, 조계종에 환속 신청
- 부부싸움 중 남편이 때리자 과도 꺼낸 아내…아들이 지켜봤다
- “5년 동거한 남친이 이별 통보…재산분할 가능할까요”
- '지하주차장 들어온 고라니가 '쾅'…보상받을 방법 없나요?'
- 물에서 사람 건져내는데…'하하하' 주위서 터진 웃음, 왜?
- 한숨 커지는 자영업자…절반이 月100만원 벌 때 알바생은
- '혹시 나도 탈모?'…걱정된다면 '이 때' 머리 감으세요
- 생활고에 반찬 훔친 6·25 참전 용사…'돕고 싶다' 쏟아진 온정
- 한국인들 위암보다 '이 암' 더 걸렸다…10년 새 발병률 '껑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