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떼창 폭발…페스티벌 최적화 아이돌 저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페스티벌을 사로잡았다.
하이라이트는 6월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완전체로 참여해 파크 스테이지를 빛냈다.
하이라이트는 약 한 시간 동안 여름과 축제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무대를 풍성하게 선보였다.
올 봄 대만과 마카오 단독 팬콘, 대학교 축제에 이어 여름에는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하이라이트는 완전체 라이브 무대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페스티벌을 사로잡았다.
하이라이트는 6월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완전체로 참여해 파크 스테이지를 빛냈다.
하이라이트는 약 한 시간 동안 여름과 축제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무대를 풍성하게 선보였다. 먼저 'Alone'(얼론), 'DAYDREAM'(데이드림), '불어온다' 등 최근 활동곡들이 오프닝부터 뜨거운 열기를 전했다.
이어 모두가 따라 부를 수 있는 히트곡 '비가 오는 날엔', 'Fiction'(픽션), 'Shock'(쇼크)와 팬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어온 수록곡 'SURF'(서프), 'S.I.L.Y (Say I Love You)'(실리), '될 대로 되라고 해' 무대는 단독 콘서트급 감동과 전율을 선사했다.
'Don't Leave'(돈 리브),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까지 하이라이트는 총 11곡의 명품 라이브와 소통으로 페스티벌을 꽉 채웠다.
올 봄 대만과 마카오 단독 팬콘, 대학교 축제에 이어 여름에는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하이라이트는 완전체 라이브 무대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하이라이트의 변함없는 저력이 여름에도 또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두준은 새로운 여행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양요섭은 최근 국내에서 솔로 콘서트 'BITTER SWEET'(비터 스윗)을 성료하고 7월 일본 공연을 준비 중이다. 이기광은 새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아이 킬 유'를 통해 배우로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손동운은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로 활약한 데 이어 9월 공개될 '2023 베일드 뮤지션'에 양요섭과 함께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소유진♥백종원, 집이 대체 얼마나 넓길래‥갤러리까지 으리으리하네
- 최은경, 51세 안 믿기는 아찔 비키니 자태…11자 복근에 볼륨감까지
- 이혜원, ♥안정환 붕어빵 아들과 수영장 데이트 “연상연하 커플인 줄”
- 추성훈→김희철 노팬티 고백 “정력에 좋고 엉덩이 예뻐 보여”(당나귀 귀)
- 이승연 가정사 고백 “母 2명, 날 떼어놓은 친엄마 미웠다” (같이삽시다3)[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