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중앙여중, 등굣길 환영 ‘Morning Concert’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 서귀중앙여자중학교는 지난 22일 명상숲에서 3학년 오소정외 12명으로 구성된 드림오케스트라가 학생들의 등굣길을 환영하는 '귀호강 프로젝트 Morning Concert'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영화OST모음인 어밴저스, 탑건, 너의 이름은 등 3곡을 연주함으로써 등굣길 학생들에게 즐거운 클래식 음악을 선사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 서귀중앙여자중학교는 지난 22일 명상숲에서 3학년 오소정외 12명으로 구성된 드림오케스트라가 학생들의 등굣길을 환영하는 ‘귀호강 프로젝트 Morning Concert’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영화OST모음인 어밴저스, 탑건, 너의 이름은 등 3곡을 연주함으로써 등굣길 학생들에게 즐거운 클래식 음악을 선사하는 시간이 되었다. 여섯 파트의 악기인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콘트라베이스 ▲플루트 ▲클라리넷 등이 모여 내는 소리와 함께 나무와 꽃이 잘 어우러져 한껏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연주를 들은 학생들은 “라이브 음악을 들으면서 등교하니 기분이 좋았어요”,“학교를 들어서는데 음악소리가 들려서 깜짝 놀랐어요” 등 반응이 좋았다.
학교 측은 "학생들이 클래식 악기의 음색을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어 음악취향을 넓히고, 예술적 감성이 확산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취재 방해 논란' 경호처, "트럼프 '암살 용의자'도 12시간 잠복"
- 동아에스티 자회사 뉴로보, '메타비아'로 사명 변경
- "아버지가 밖에서 낳아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엄마 재산도 나눠 가질 판"
- '채무보증 우회 TRS' 금지…'효성·롯데 TRS' 금지 유형에
- 넷마블 '레이븐2',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수상작' 최우수상 수상
- 뉴코어게임즈"'데블위딘: 삿갓', 가장 만만한 액션게임 지향"
- 넷마블문화재단, 17년간 게임문화체험관 40개 설립…"여가 문화 다양화 기여"
- 산림청, 국제산림탄소 투자대상지 중남미·아프리카까지 확대
- '법안 찢고 눈 부릅뜨고'…마오리족 20대 女 의원 항의 '화제' [영상]
- 한미사이언스 "ISS, 3인 연합 상정안에 모두 반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