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이상민 "전성기 시절 클럽 생일파티..샴페인 103병→6천만원 비용 청구되기도"('미우새')

조지영 2023. 6. 26. 09: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민이 전성기 시절 화려했던 생일파티를 곱씹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의 특별한 생일파티가 펼쳐졌다.

생후 600개월을 맞이한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을 위한 돌잔치를 손수 준비한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이상민이 전성기 시절 화려했던 생일파티를 곱씹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의 특별한 생일파티가 펼쳐졌다.

김준호와 김종민, 최진혁, 임원희는 새신랑처럼 정장을 빼입고 한강 선상 요트 파티장에 모였다. 생후 600개월을 맞이한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을 위한 돌잔치를 손수 준비한 것. 뒤늦게 나타난 탁재훈은 드레스코드를 전달받지 못한 것처럼 일수업자 차림으로 등장해 큰 웃음을 안겼다.

이어 파티의 주인공 이상민은 룰라의 '100일째 만남'에 맞춰 폭풍 크라잉 랩을 선보이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오늘만큼은 상민의 과거 자랑 허세를 다 들어주겠다"라며 김준호가 과거 가장 화려했던 생일 파티가 어땠는지 묻자 상민은 "입장하기 힘든 클럽에서 '이상민 생일이요'라고 말하면 다 들여보내 주니까 초대받지 않은 사람들도 다 들어왔다. 눈 뜨고 일어났더니 샴페인을 103병을 마셨다더라. 나는 두 잔 마시고 뻗었는데 눈 뜨니까 계산하라더라. 6천만 원이 나왔다"라고 말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그는 "클럽에서 다른 손님까지 모두 받아서 미안하다며 가격을 할인해줬다. 그래서 2천만원을 냈다"고 덧붙였다.

요즘 생일파티 트렌드에 맞춰 유행하는 MZ 최신 유행 댄스를 가르쳐 주겠다며 김준호가 새우 춤을 추기 시작하자 모두들 "진짜 그렇게 춘다고?"라며 반신반의하는 가운데 탁재훈의 리드로 갑자기 클럽 상황극이 펼쳐지며 폭소가 터져 나왔다.

7년 전 생후 525개월 차에 미우새에 출연한 이상민은 생일 파티를 맞아 미우새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로 이삿짐을 혼자 쌌던 것과, 설렁탕집에서 채권자를 만나 점심을 먹었던 일을 떠올렸다. 투덜거리면서도 항상 동행해 준 재훈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던 상민이 "재훈이 형이랑 살림을 합쳐도 어색하지 않다"라고 이야기하자, 종민이 "재혼보다 그게 더 빠를 수도 있다"라고 수긍해 모두를 웃게 했다.

이어 진행을 맡은 김준호가 직접 준비한 '빚 다발 케이크' 커팅식이 이어졌고, 빚을 청산하고 새로 태어날 이상민을 위해 진짜 돌잡이가 진행되었다. 안대를 쓰고 행운과 불운이 골고루 적힌 돌들 중 하나를 골라 잡아든 상민. 동생들의 농간인 줄 모르고 '돌돌싱'과 '돌아온 쥐젖'을 연달아 뽑은 상민은 표정관리에 실패했고, 이를 지켜보던 母벤져스는 박수까지 치며 폭소했다.

이어 아들들은 답례품을 획득하기 위해 노래 대결에 나섰다. 최진혁은 한우 세트에 눈이 멀어 파티 분위기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게 발라드를 열창해 형들의 야유를 받았다. 이어 김준호는 큰소리를 치며 '흐린 기억 속의 그대'에 도전했지만 호흡이 부족해 노래가 진행될수록 좀비로 변해가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웃겼다. 탁재훈은 상민과 함께 컨츄리 꼬꼬의 '김미김미'를 열창하며 오래간만에 가창력을 뽐냈지만, 58점이라는 처참한 점수를 기록했다. 파티의 주인공인 상민 역시 '여러분'을 열창했으나 겨우 45점을 기록하며 톡톡히 망신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일요 예능 1위, 수도권 가구 시청률 14주 연속 주간 예능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 집계에 의하면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4.1%, 수도권 가구 시청률 11.8%을 기록했고, 분당 시청률은 최고 15%를 기록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