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의 ‘귀공자’, 박스 TOP 10 중 유일한 청불 영화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선호의 '귀공자'가 실관람객의 응원을 한 몸에 받으며 박스오피스 TOP 10 안에 든 유일한 청불 영화로 등극했다.
26일 극장가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청불영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귀공자'가 실관람객들의 호평을 담은 저격 포스터를 공개됐다.
쟁쟁한 경쟁작 사이에서도 박스오피스 TOP 10 중 유일한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로 박스오피스와 예매율 모두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세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극장가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청불영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귀공자’가 실관람객들의 호평을 담은 저격 포스터를 공개됐다. 영화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저격 포스터는 단 한 번도 타겟을 놓친 적 없는 프로 ‘귀공자’(김선호)가 광기 어린 미소와 함께 정면을 향해 총구를 정조준하고 있는 가운데, <귀공자 >에 대한 다양한 관객들의 반응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올해 가장 짜릿한 영화”(현똥**), “지루할 틈 없이 2시간 순삭”(eykwak**)이라는 극찬과 더불어 “박훈정 감독 액션에 블랙코미디 한 스푼 느와르에 새 지평”(yoo.miny*****), “박훈정 감독의 수컷 냄새 찐하게나는 영화”(jina_y**), “<신세계><마녀>도 재밌게 봤는데 역시 박훈정 감독! 완전 취향저격”(ha**i2**) 등 한국영화계에서 자신만의 장르를 개척해온 박훈정 감독의 신작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추격전과 액션 그리고 위트”(jan.nov**), “휘몰아치는 액션에, 웃다가 정신차릴 때쯤 반전이 뙇!!!”(최*옥), “연출도 연기도 개그코드도 Good!”(Wind84**), “통쾌한 액션과 재미있는 티키타카까지!”(my4resthe**), “뛰는 또라X 위에 나는 또라X 다들 연기력 미쳤다!”(kiki54**) 등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바탕으로 한 강렬한 액션과 예측불허 전개, 개성 강한 캐릭터, 반전의 재미와 유머 등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숨막히는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며 올여름 최고의 추격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린 영화는 성별을 불문하고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른 예매 분포도를 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쟁쟁한 경쟁작 사이에서도 박스오피스 TOP 10 중 유일한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로 박스오피스와 예매율 모두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세에 기대가 모아진다.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와이스 지효, 솔로 데뷔곡명은 ‘킬링 미 굿’
- ‘가슴이 뛴다’ 오늘(26일) 첫방...옥택연 원지안 아찔 공생 로맨스
- 천우희X김동욱 ‘이로운 사기’ 2막 관전포인트 셋
- 엑소 수호X디오X세훈 티저 공개 ‘캐주얼 스타일’
- ‘엘리멘탈’ 1위..‘범죄도시3’ 천만 항해 계속[MK박스오피스]
- ‘7월 결혼’ 최자 “예비신부, 나를 완벽하게 만들어줘”
- 엔믹스, JYP 박진영 작사·곡 신곡으로 컴백
- 임영웅, ‘마이 리틀 히어로’ 유종의 美…대세 행보는 계속
- 뉴진스, 트리플 타이틀곡 ‘ETA’ MV 티저 공개
- 피프티피프티 측 “워너뮤직, 멤버 불법 강탈 시도”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