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먹방러’ 김민경·신기루·홍윤화·풍자 막걸리 만들기 도전 (‘위장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누룩 만들기'에 도전한다.
오는 28일 방송하는 KBS Joy와 채널S '위장취업' 3회에서는 프로 먹방러 4인방이 연천의 한 양조장에 취직해, '맞춤형 인재'로 극찬받는 모습이 펼쳐진다.
한편 양조장에서 '맞춤형 인재'로 극찬받은 4인방표 막걸리 맛이 어떠할지는 오는 28일 (수) 오후 8시 KBS Joy와 채널S에서 방송하는 '위장취업'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누룩 만들기’에 도전한다.
오는 28일 방송하는 KBS Joy와 채널S ‘위장취업’ 3회에서는 프로 먹방러 4인방이 연천의 한 양조장에 취직해, ‘맞춤형 인재’로 극찬받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4인방은 세 번째 출근지가 양조장이라는 소식에 모두 환호한다. 4인방은 양조장에 도착해 사장님의 환대를 받는다. 사장님은 “네 분이야 말로 맞춤형 인재”라며 “발로 (누룩틀을) 꼭꼭 눌러서 누룩을 만들면 된다”고 주문한다.
이후 정사각형 모양의 누룩틀이 등장하고, 이를 본 풍자는 “우리 석고대죄 하러 온 거 같다”라고 하더니 “오늘 막걸리 4천 병은 나오겠어~”라고 호언장담해 사장님의 ‘광대승천’ 미소를 유발한다.
드디어 누룩 만들기 작업이 시작되고, 이날의 ‘작업반장’인 홍윤화는 초장부터 횡포를 부린다. 그러자 김민경은 홍윤화를 강제 진압해 ‘인질극’ 소동을 벌인다.
이에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풍자는 “우리가 너무 시끄러우니까 들짐승들이 내려온 줄 알고 동네 개들이 짓잖아”라고 자폭해 웃음을 더한다.
한바탕 소동 후, 4인방은 정성껏 누룩 반죽을 치대대고 이를 누룩틀에 넣어 힘차게 발로 밟는다. 얼마 후 사장님이 중간 점검에 나서는데, 신기루표 누룩을 본 사장님은 “보통 2~3톤의 힘이 가해져야 하는데, 이거 돌덩이네..”라며 경탄한다.
한편 양조장에서 ‘맞춤형 인재’로 극찬받은 4인방표 막걸리 맛이 어떠할지는 오는 28일 (수) 오후 8시 KBS Joy와 채널S에서 방송하는 ‘위장취업’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 몸매는 핫한데 ‘장꾸’ 매력.. 비키니 시스루로 워터밤 뜨겁게 달궈
- 피프티 피프티 측 “워너뮤직, 멤버 강탈 시도” 내용증명 발송
- 이다해, 몰디브에서 “이른 저녁 숙면으로 나를 인도”...♥세븐은?
- 요즘 사귀는 사람 있나.. 신봉선, 깜짝 결혼 발표! 진지하게 이런 적 없었는데
- ‘11살 연하♥’ 바다, 문이 날개처럼? ‘억대’ 슈퍼카 보유 “붕붕이 날아라”
- 김동현, 생후 8일 ‘셋째 딸’ 첫 공개..딸바보 예약한 다정한 눈빛
- BTS 슈가, 故사카모토 류이치 추모…日아미 “아리가또!”
- 이시언, 기안84에 ‘무이자 10억’ 요구..기안84 “연락하지 말라”(시언스쿨)
- “사실상 열애 인정” 박서준, ♥수스와 커플 신발+英 데이트 목격담
- 1년 전 이미? 조혜원, ♥이장우 우불식당 갔었네 “다 슬쩍 티를 내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