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현, '빛이 닿는 밤'으로 전할 위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이동현이 '빛이 닿는 밤'으로 대중을 위로한다.
이동현은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빛이 닿는 밤'을 공개한다.
'빛이 닿는 밤'은 이동현이 꿈을 좇는 이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동현의 신곡 '빛이 닿는 밤'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든 이들이 빛을 잃지 않길"
싱어송라이터 이동현이 '빛이 닿는 밤'으로 대중을 위로한다.
이동현은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빛이 닿는 밤'을 공개한다.
'빛이 닿는 밤'은 이동현이 꿈을 좇는 이들에게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밝은 피아노 코드, 힘찬 드럼라인이 이동현의 시적인 가사와 부드러운 보컬을 탄탄하게 받쳐주는 록 장르의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동현은 위로, 희망이 가득 담긴 가사와 자신만의 감성으로 현실에 지친 리스너들을 위로할 예정이다. 그는 소속사 JMG(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모든 이들이 빛을 잃지 않기를 바란다. 꿈꾸던 모습이 아니더라도 한 발자국씩 나아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빛이 닿는 밤'이 담아낼 위로의 메시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이동현은 최근 음악을 통해 다양한 주제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하고 있다. 그는 지난 3월 '다시 봄'으로 따뜻한 감성과 설렘을 노래했다.
이동현의 신곡 '빛이 닿는 밤'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영, 짠돌이 '♥박군'에 "좀생이 같다"...분노 ('동상이몽')
- '김지민♥' 김준호, 정력왕 등극..."올해 안에 결실 맺고파" ('독박투어')
- 개그맨 김영철 "진통제 맞고 얼음찜질…정맥 순환 문제"
- 연정훈 "18년 전 가수 데뷔"...박태환 깜짝 ('1박 2일')
- '김다현 부친' 김봉곤 훈장 "은행 빚만 25억" ('특종세상')
- "장성규의 그녀"...파격 소개 참가자 정체는? ('쇼퀸')
- "다음엔 일곱명이"...BTS 슈가, 1만5천 아미 떼창 부른 '디데이' [종합]
- '가슴이 뛴다' 옥택연, 김인권과 수상한 만남 포착
- 방탄소년단 지민·뷔·정국, 슈가 콘서트 깜짝 등장
- 톱스타 된 임영웅의 고백... "고민 진짜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