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사법고시 준비하던 중 느닷없이 배우 전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박성웅이 출연해 가족 이야기를 했다.
이날 방송에는 '믿고 보는 명품 빌런' 연기의 대가 배우 박성웅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박성웅이 출연해 가족 이야기를 했다.
이날 방송에는 ‘믿고 보는 명품 빌런’ 연기의 대가 배우 박성웅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박성웅은 등장하자마자 “어머님들, 오늘 촬영장 분위기 살려는 드릴게”라고 빌런 연기 명대사를 선보였지만, 생각보다 너무 착하게 했다는 母벤져스의 반응에 크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시작부터 큰 웃음을 안겼다.
MC 서장훈이 “찍히는 사진마다 해명이 필요하다고 하던데 무슨 일이냐”라고 묻자 박성웅은 “라디오 녹화 후 팬에게 사인을 해주려 펜을 들고 있는 사진이 찍혔는데 주사기를 들고 있는 것처럼 찍혔다”라고 설명했다. “무서운 이미지 때문에 오히려 덕 본 적이 있는지” 묻는 MC들의 질문에 박성웅은 “무명 배우로 생활할 때 밤에 편의점 알바를 했다. 어느 날 경찰이 와서 인근 편의점에 다 도둑이 들었는데 여긴 괜찮냐 묻다가 제 얼굴을 보고는 ‘여긴 괜찮겠네요’ 하고 돌아가더라”라며 과거 에피소드를 공개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날 박성웅이 명문고 출신에 건국대 분자생물학과를 거쳐 외대 법학과를 졸업한 수재임이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박성웅은 “사법고시를 준비하던 중 갑자기 느닷없이 배우가 하고 싶어졌다. 기대가 크셨던 아버지께는 3년 동안 말씀드리지 못하고 배우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