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데뷔 활동 마무리…하이브 신인 파워 증명

2023. 6. 26. 0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 활동을 마무리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5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4주에 걸친 첫 번째 싱글 '후!(WHO!)' 활동을 마무리했다.

멤버들은 이날 방송에서 트위드 재킷을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해 '세레나데(Serenade)'를 열창, 팬들을 향한 고백송을 완성했다. 이와 더불어 보이넥스트도어는 '인기가요' 현장을 찾은 팬들과 깜짝 미니 팬미팅을 진행하고 빨간 장미꽃을 나눠주며 고마움을 보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돌아버리겠다'로 청춘의 시기에 들어선 소년이 느끼는 사랑의 감정을 발산했고, '원 앤 온리(One and Only)'에서는 팀을 관통하는 오브제인 '문'을 활용한 독창적인 퍼포먼스로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세레나데' 무대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풋풋한 고백을 귀여운 안무에 담아 표현했다.

이들은 트리플 타이틀 전곡 무대를 음악방송에서 골고루 선보였고, 데뷔 2주차에는 대형 음악 축제 무대에 오르면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라디오, 웹 예능, 숏폼 콘텐츠, 미니 팬미팅, 위버스 라이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밝고 꾸밈없는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보이넥스트도어의 팬덤도 폭발적인 기세로 늘어나고 있다. 지난 25일 오후 7시 기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트위터, 페이스북, 위버스, 웨이보 등 팀의 주요 SNS 채널 팔로워는 데뷔일 대비 최소 1.5배, 최대 4.6배 증가했다. 또한 올해 데뷔 팀 중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최다 기록을 세웠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일본으로 향해 내달 17일 현지 유명 라디오 방송국 J-WAVE가 개최하는 도시형 문화 페스티벌 'INSPIRE TOKYO 2023'에 참가한다.

[사진 =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