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박물관, 어린이 역사 체험 교육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인시박물관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어린이와 가족을 위해 특별한체험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박물관은 오는 8월 1일부터 18일까지 용인시박물관은 지역의 역사와 유적, 인물을 배울 수 있는 '2023년 용인시박물관 여름방학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용인시박물관 관계자는 "역사와 문화를 흥미롭게 배울 수 있도록 기획한 교육과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여름방학을 유익하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용인)=박정규 기자]용인시박물관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어린이와 가족을 위해 특별한체험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박물관은 오는 8월 1일부터 18일까지 용인시박물관은 지역의 역사와 유적, 인물을 배울 수 있는 ‘2023년 용인시박물관 여름방학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조선시대 나비를 주제로 작품활동을 펼친 화가 남계우의 ‘호접도’를 바탕으로 구성한 ‘부채에 날아든 나비’와 선사시대 용인지역의 생활을 배울 수 있는 ‘선사시대에 떨어진 조아용’이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또, 대한민국과 용인의 역사를 담아낸 ‘용감한 한국사’, 가족과 함께 구석기시대를 체험할 수 있는 ‘신비한 구석기 공방’도 진행된다.
6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 어린이와 가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용인시박물관 관계자는 “역사와 문화를 흥미롭게 배울 수 있도록 기획한 교육과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여름방학을 유익하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말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폭로’ 논란 황의조 측 “근거없는 루머·비방, 법적대응할 것”
- 영화 ‘친구’의 실제 폭력조직, 두목 결혼식 ‘무사히’ 치렀다
- ‘생방송 중 사망’ 임블리 친동생 “BJ들 전부 고소할 것, 사과한 이 없어”
- ‘두 아이 아빠’ 의혹 도연스님, 다시 속세로…종단에 ‘환속’ 신청
- 伊 코모호수에서 단아한 매력 뽐낸 김연아
- ‘소녀시대’ 윤아가 탔던 스쿠터, 베스파…750만원 고가에도 여심 사로잡을까? [여車저車]
- “50만원짜리 역대급 사은품?” 삼성 초강수…접는폰 ‘올인’ 하나
- “버스에 변태탔다” 좌석 밑 숨었던 몰카범, 경찰에 들킨 ‘얕은 수’
- "날 낳은 부모 고소했다"…분노에 치민 12살의 절규[이현정의 현실 시네마]
- 4인 가구 하루 10시간 에어컨 틀면 月전기료 최대 14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