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탈’ 1위, 역주행 불 붙었다…클로드 데이트 신청 영상 공개[M+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리멘탈'이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가운데 '클로드'의 플러팅 장인 영상이 공개됐다.
그런 가운데 '엘리멘탈' 측이 플러팅 장인 클로드의 데이트 신청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리멘탈’이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가운데 ‘클로드’의 플러팅 장인 영상이 공개됐다.
애니메이션 영화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이다.
‘엘리멘탈’은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전주 보다 높은 관객수로 극장가 최고 화제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엘리멘탈’ 측이 플러팅 장인 클로드의 데이트 신청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앰버’를 향해 서스럼없이 데이트 신청 멘트를 날리는 ‘클로드’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클로드’는 극중 불 원소들이 사는 ‘파이어 타운’을 거침없이 오가는 겁 없는 흙 소년으로, ‘앰버’를 짝사랑하는 마음을 과감히 드러내며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내 덕에 여기 경치 좋아지는데?”, “나의 여왕님”, “불가항력? 클로드력은 어때?”와 같이 오로지 ‘클로드’만이 할 수 있는 치명적인 멘트들과 겨드랑이에서 자라나는 향기로운 꽃을 꺾어 ‘앰버’에게 프로포즈하는 모습은 뭇 관객들의 심장을 저격함과 동시에 ‘엘리멘탈’ 속 빼놓을 수 없는 매력적인 장면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피터 손 감독은 “사춘기인 ‘클로드’가 ‘앰버’에게 전하는 애정표현은 사실 사랑이라기보다 풋사랑에 가깝다”라며 “사춘기를 겪고 있는 소년의 모습을 나타내고 싶었다”라고 전해 각 캐릭터마다 부여된 디테일한 설정에 다시 한번 놀라움을 이끌어내고 있다.
관객들은 클로드’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전하고 있어 ‘엘리멘탈’의 장기 흥행을 이끌어갈 ‘클로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엘리멘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시크 섹시美 폭발…러블리한 매력까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티아라 효민, 극세사 각선미+치명 뒤태로 뽐낸 S라인 몸매[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샤이니 We Back, 세 명으로 꽉 채운 열정+역대급 공연 [M+콘서트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7월 웨딩’ 최자, 결혼 소감 “드디어 올해하게 돼…되게 행복하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태연 전석매진, 대만 콘서트서 1만 2천 현지 관객 열광…역시 ‘믿듣탱’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단독] ″윤 대통령, 김진태 경선도 해줬다고 말해″
- 감사원, '사드배치 지연' 정의용 전 안보실장 등 4명 수사의뢰
- 티메프 경영진 두번째 구속영장도 기각 …″증거인멸·도주 우려 없어″
- 생후 7개월 쌍둥이 딸 살해한 40대 자수…긴급체포
- 트럼프, 불체자 추방에 '군 동원' 계획?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