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3루타 포함 멀티히트, 3할 진입 눈 앞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타니 쇼헤이(29·LA에인절스)가 3루타 포함 멀티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를 기록하며 3할대 타율 진입 초읽기에 들어갔다.
오타니는 26일(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쿠어스 필드에서 열린 콜로라도와의 원정경기에 지명, 2버타자로 선발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을 기록했다.
첫 타석에서 내야 땅볼로 물러난 오타니는 3회 2사 1루에서 이날 첫 안타를 뽑았다.
한편 오타니의 맹타에도 LA에인절스는 3-4로 패해 최근 5경기 1승4패로 주춤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오타니 쇼헤이(29·LA에인절스)가 3루타 포함 멀티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를 기록하며 3할대 타율 진입 초읽기에 들어갔다.
오타니는 26일(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쿠어스 필드에서 열린 콜로라도와의 원정경기에 지명, 2버타자로 선발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을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0.297로 끌어 올렸고, OPS도(출루율+장타율) 1.000까지 올라갔다.
첫 타석에서 내야 땅볼로 물러난 오타니는 3회 2사 1루에서 이날 첫 안타를 뽑았다. 0-3으로 뒤진 6회 무사 2루에선 좌중간으로 타구를 보내며 1타점 3루타를 터트렸다. 시즌 4호다. 8회 마지막 타석에선 외야 뜬공으로 아웃됐다.
한편 오타니의 맹타에도 LA에인절스는 3-4로 패해 최근 5경기 1승4패로 주춤하고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 몸매는 핫한데 ‘장꾸’ 매력.. 비키니 시스루로 워터밤 뜨겁게 달궈
- 요즘 사귀는 사람 있나.. 신봉선, 깜짝 결혼 발표! 진지하게 이런 적 없었는데
- ‘11살 연하♥’ 바다, 문이 날개처럼? ‘억대’ 슈퍼카 보유 “붕붕이 날아라”
- “일부러 빈볼? 그런 문화 아니다” 양창섭-오재원 ‘장외 신경전’→김원형 감독 ‘일축’ [SS
- 이다해, 몰디브에서 “이른 저녁 숙면으로 나를 인도”...♥세븐은?
- BTS 슈가, 故사카모토 류이치 추모…日아미 “아리가또!”
- 김동현, 생후 8일 ‘셋째 딸’ 첫 공개..딸바보 예약한 다정한 눈빛
- 이시언, 기안84에 ‘무이자 10억’ 요구..기안84 “연락하지 말라”(시언스쿨)
- “사실상 열애 인정” 박서준, ♥수스와 커플 신발+英 데이트 목격담
- 1년 전 이미? 조혜원, ♥이장우 우불식당 갔었네 “다 슬쩍 티를 내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