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창립 24주년 의미, 미디어아트로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미디어아트 전시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을 개최한다.
책을 주제로 한 순수미술 작품과 예스24의 24주년 캠페인을 주제로 한 미디어아트를 선보인다.
전시장 곳곳에 빈백과 요람 등을 설치해 예스24의 이북 단말기 '크레마'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4주년 캠페인 영상의 콘셉트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을 반영한 미디어아트와 예스24 독자들의 책으로 쌓은 거대한 책탑이 전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나얼·빠키·전미래 등 작품 선보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미디어아트 전시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을 개최한다. 7월 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책을 주제로 한 순수미술 작품과 예스24의 24주년 캠페인을 주제로 한 미디어아트를 선보인다. 전시장 곳곳에 빈백과 요람 등을 설치해 예스24의 이북 단말기 ‘크레마’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스토리와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이 참여했다. 뮤지션이자 아티스트인 유나얼을 비롯해 소효소(뮤지션 던&아티스트 소키), 비주얼 아티스트 빠키, ‘드로잉 머신’ 김태중, 설치&퍼포먼스 전미래, 포토그래퍼 김선익 작가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24주년 캠페인 영상의 콘셉트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을 반영한 미디어아트와 예스24 독자들의 책으로 쌓은 거대한 책탑이 전시된다.
전시 기간 중에는 천선란&예소연, 김초엽, 유영광, 고명재 작가 등과 함께하는 북토크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교장 울린 총성에 스러진 거목..김구 암살[그해 오늘]
- "올해 벌써 1000만원 날렸다"…속 타는 태양광 사업자들[르포]
- “너무 올랐다”…테슬라 40% 급등에 서학개미 '팔자'
- 잠실 아파트서 화재…30대 여성 극단적 선택 추정
- ‘반도체→2차전지→조선’ 돌고 도는 순환매…다음 타자는
- 15년 만에 1만원선 붕괴된 CJ CGV…추락은 언제까지
- 정부 라면값 압박에도…외국인, 16일째 농심 '줍줍'
- “통일전망대 갈래” 검문소 무단 통과 시도 3명…결국 공포탄 쐈다
- "3代가 만들어낸 '만능소스'…참치액 '원조의 힘' 보여줄 것"
- 축구 국가대표 황의조, SNS 사생활 폭로 글에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