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래, 임신설 마약설 ‘서희원♥’ 구준엽 직접 만나 “걱정 많이 했지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론 강원래와 구준엽이 오랜만에 만났다.
6월 25일 클론 멤버 강원래는 "약 40년지기 친구 준엽이를 만나러 타이완 타이베이에 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구준엽과 강원래가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서희원은 과거 연인이었던 구준엽과 20년 만 재결합해 지난해 3월 재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클론 강원래와 구준엽이 오랜만에 만났다.
6월 25일 클론 멤버 강원래는 "약 40년지기 친구 준엽이를 만나러 타이완 타이베이에 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준엽이 만나기 전날 준엽이 부부가 터무니 없는 루머에 시달린다는 이야기를 들어 '안그래도 힘들텐데 괜히 나 때문에 더 피곤해지는 건 아닐까?'라고 걱정을 했지만 만나자마자 그의 휘파람소리 (고등학교 시절 우리의 인사법)에 우린 웃음이 터져 나왔고 추억의 옛이야기 나누며 신나고 재밌는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에는 구준엽과 강원래가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강원래는 "이 모습을 아리랑티비 '내친구가 온다'를 통해 확인할수있으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서희원은 2011년 왕소비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21년 이혼했다. 서희원은 과거 연인이었던 구준엽과 20년 만 재결합해 지난해 3월 재혼했다. 두 사람은 최근 임신설, 건강이상설, 마약루머 등으로 인해 고생했다.
(사진=강원래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최은경, 51세 안 믿기는 아찔 비키니 자태…11자 복근에 볼륨감까지
- 이혜원, ♥안정환 붕어빵 아들과 수영장 데이트 “연상연하 커플인 줄”
- 추성훈→김희철 노팬티 고백 “정력에 좋고 엉덩이 예뻐 보여”(당나귀 귀)
- 이승연 가정사 고백 “母 2명, 날 떼어놓은 친엄마 미웠다” (같이삽시다3)[종합]
- 박태환 “올림픽 끝나면 샤워도 안 해…은퇴 후 수영장 최대한 멀리” (1박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