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우동집 가성비 개선 “백종원에 진짜 장사 배워”(장사천재)[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가 우동집 사장님으로서 백종원에 대한 감사를 드러냈다.
6월 25일 방송된 tvN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 13회에서는 이장우가 운영 중인 우동집에서 실적 보고회가 열려 사장님 백종원과 직원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이장우의 우동집에 들어선 백종원은 가게를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벽에 붙은 메뉴 자체는 같지만 구성이 조금 다른 두 메뉴 사진을 보곤, 어느 쪽이 나중에 붙인 것인지 단숨에 알아맞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장우가 우동집 사장님으로서 백종원에 대한 감사를 드러냈다.
6월 25일 방송된 tvN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 13회에서는 이장우가 운영 중인 우동집에서 실적 보고회가 열려 사장님 백종원과 직원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이장우의 우동집에 들어선 백종원은 가게를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벽에 붙은 메뉴 자체는 같지만 구성이 조금 다른 두 메뉴 사진을 보곤, 어느 쪽이 나중에 붙인 것인지 단숨에 알아맞혔다. 백종원은 "같은 우동인데 여긴(나중에 붙인 메뉴) 어묵이 무지하게 많이 들어갔다"고 다른점을 짚어냈다.
이장우는 "'장사천재' 가서 바뀐 양이다. 양이 늘어났다"고 밝혔다. 이에 백종원은 "'1, 2년 장사해서 목돈 벌어서 그만둘 거냐, 오래할 거냐 했더니 오래하고 싶다더라. 브랜드 이미지를 연예인이 하는 가게에서 가성비 좋은 가게로 바꿔야 할 것 아니냐'고 했더니 금방 알아듣더라"고 뒤에 자신의 조언이 있었음을 드러냈다.
심지어 가게엔 모로코에서 판매했던 버거를 떠올리게 하는 메뉴도 있었다. 이 역시 모로코를 다녀와 추가한 메뉴라고. 이장우는 "진짜 장사를 배워왔네, 오빠"라는 유리의 말에 "나에겐 고마운 프로"라고 인정했고, 백종원은 "얘는 출연료 안 받아도 돼"라고 너스레 떨었다. (사진=tvN '장사천재 백사장'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말랐나, 갈비뼈 선명한 비키니 자태
- 44㎏ 감량 최준희, 튼살 공개 “세쌍둥이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 편승엽 딸, 父 3번 결혼에 “넌 몇번째 엄마 딸이냐고” 눈물(금쪽상담소)
- 이다해, 두바이도 반한 美친 수영복 몸매‥♥세븐과 럭셔리 신혼여행
- 최은경, 51세 안 믿기는 아찔 비키니 자태…11자 복근에 볼륨감까지
- 이혜원, ♥안정환 붕어빵 아들과 수영장 데이트 “연상연하 커플인 줄”
- 추성훈→김희철 노팬티 고백 “정력에 좋고 엉덩이 예뻐 보여”(당나귀 귀)
- 이승연 가정사 고백 “母 2명, 날 떼어놓은 친엄마 미웠다” (같이삽시다3)[종합]
- 박태환 “올림픽 끝나면 샤워도 안 해…은퇴 후 수영장 최대한 멀리” (1박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