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째 안타 없는 배지환..피츠버그, 마이애미에 또 연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츠버그가 또 연패에 빠졌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6월 2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마이애미 말린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이틀 전 10연패 늪에서 간신히 탈출했던 피츠버그는 다시 2연패를 기록했고 마이애미 원정 4연전을 1승 3패로 마쳤다.
피츠버그는 경기 내내 단 두 번 밖에 득점권에 주자를 보내지 못하며 타선이 완전히 묶였고 영패를 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피츠버그가 또 연패에 빠졌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6월 2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마이애미 말린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이날 피츠버그는 0-2 패배를 당했다. 이틀 전 10연패 늪에서 간신히 탈출했던 피츠버그는 다시 2연패를 기록했고 마이애미 원정 4연전을 1승 3패로 마쳤다.
요안 오비에도(PIT)와 유리 페레즈(MIA)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마이애미는 3회말 조나단 데이비스의 솔로포로 득점했다. 그리고 8회말 개럿 쿠퍼의 안타, 브라이언 데 라 크루즈의 2루타로 만든 2아웃 득점권 찬스에서 율리에스키 구리엘이 적시타로 쐐기 1점을 더했다.
피츠버그는 경기 내내 단 두 번 밖에 득점권에 주자를 보내지 못하며 타선이 완전히 묶였고 영패를 당했다.
마이애미는 선발 페레즈가 6이닝 무실점을 기록했고 스티븐 오커트, 앤드류 나디, A.J. 퍽이 각각 1이닝씩을 무실점으로 막아내 승리했다.
피츠버그는 선발 오비에도가 7이닝 1실점, 불펜이 나머지 2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해 패했다.
배지환은 1번 2루수로 출전했고 4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지난 19일부터 안타를 한 개도 기록하지 못한 배지환의 시즌 타율은 0.242가 됐다.(자료사진=배지환)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젊고 뜨거운’ 신시내티의 돌풍, 피츠버그와는 다를까[슬로우볼]
- 신시내티 돌풍에 휩쓸린 왕년 신인왕..마이어스의 미래는?[슬로우볼]
- 불가능은 없다? ‘꿈의 숫자’에 도전하는 아라에즈[슬로우볼]
- ‘예측 불허’ NL-‘예상 범위 내’ AL..깊어가는 ML 2023시즌[슬로우볼]
- ‘드래프트 전체 1순위’ 잠재력 드디어 폭발? 달라진 미키 모니악[슬로우볼]
- 굴욕의 시간은 끝났다, SD서 전성기 되찾은 개리 산체스[슬로우볼]
- 주목받지 못했던 트레이드의 ‘+@’, 이제는 피츠버그 중심으로[슬로우볼]
- 올해 안에는 살아날까? 투타 ‘최악 성적’ 쓰고있는 선수들[슬로우볼]
- 이 돈이면 1,2위팀 다 사고도 남는데..‘극악의 가성비’ 속타는 양키스[슬로우볼]
- ‘마노아 쇼크’ 토론토 마운드, 무엇보다 반가운 베리오스의 부활[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