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최성봉, 시신 인계할 가족 없어 무연고 사망자 분류…장례 못 치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상을 떠난 가수 최성봉의 장례가 시신을 인계할 유족이 없어 치러지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4일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고(故) 최성봉의 시신은 이를 인계하려는 유족이 나타나지 않아 무연고 사망자로 분류돼 현재 모 병원 영안실에 임시 안치돼 있다.
고인의 생전 일을 도와줬던 지인은 가족을 대신해 최성봉의 장례를 치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세상을 떠난 가수 최성봉의 장례가 시신을 인계할 유족이 없어 치러지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4일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고(故) 최성봉의 시신은 이를 인계하려는 유족이 나타나지 않아 무연고 사망자로 분류돼 현재 모 병원 영안실에 임시 안치돼 있다.
고인의 생전 일을 도와줬던 지인은 가족을 대신해 최성봉의 장례를 치를 예정이다.
앞서 최성봉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고인은 2011년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준우승을 하며 이름을 알렸다. 2014년 '느림보'를 발매하며 가수로 활동한 그는 '한국의 폴 포츠'라 불리며 활동을 이어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얇은 끈 감당 못할 넘치는 볼륨감…탈아시안급 S라인 몸매 - 스포츠한국
- "옷 입어..." 김지은 수영복 자태, SNS서 반응 터졌다 '훌러덩' - 스포츠한국
- 샤이니, KSPO돔 호령한 15년차 아이돌의 폭풍 같은 에너지[스한:리뷰](종합) - 스포츠한국
- SNS 사생활 폭로 사실무근… 황의조 매니지먼트사 "법적 대응할 예정" - 스포츠한국
- 권은비, 볼륨감에 단추 안 잠기나? '파격' 시스루 패션
- 나비, 수영복에 끈이…가리기 힘든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선미, 촉촉하게 젖은 모습이…묘한 관능미까지 - 스포츠한국
- 현아, 퇴폐적 섹시미 자랑한 워터밤 무대 의상 - 스포츠한국
- ‘매이닝 선두타자 출루’ 키움 맥키니, 요키시 빈자리 메울까 - 스포츠한국
- 도발적인 소유, 비키니로 몸매 자랑…육감적인 S라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