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히' 임영웅 "팬들, 태양보다 큰 별 같은 존재…우주과학 노래 도전하고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팬들을 향한 마음을 우주 과학에 빗대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25일 방송된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 과학 크리에이터 궤도와 만나 우주 과학에 대한 얘기를 했다.
이에 궤도는 '태양보다 큰 별'에 대한 임영웅의 얘기가 정확하다며 감탄한 뒤 '그대는 태양보다 더욱 크다'라는 한 구절을 제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들을 향한 마음을 우주 과학에 빗대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임영웅은 25일 방송된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 과학 크리에이터 궤도와 만나 우주 과학에 대한 얘기를 했다.
이날 임영웅은 "팬들한테 무대에서 그런 얘기를 많이 했다. 여러분들은 별 같은 존재다. 우리가 여기서 밤하늘을 바라봤을 때 별이 되게 작고 보잘 것 없이 보일지 몰라도 스스로 빛내는 저 별들은 태양보다 크기가 크다. 여러분이 그렇다. 한 분 한 분의 마음이 작은 마음이 모여 큰 것 같지만 그 마음을 들여다보면 다 태양보다 훨씬 큰 존재다"라고 팬들에게 하는 얘기를 전했다.
임영웅은 "이런 생각들을 디테일하게 과학을 넣어서 가사를 써보면 어떨까 생각했다. 궤도 님이랑 이야기를 하면서 풀어가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에 궤도는 '태양보다 큰 별'에 대한 임영웅의 얘기가 정확하다며 감탄한 뒤 '그대는 태양보다 더욱 크다'라는 한 구절을 제안했다.
임영웅은 인터뷰에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우주 과학과 관련된 노래로 꼭 도전을 해보고 싶다"고 털어놨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얇은 끈 감당 못할 넘치는 볼륨감…탈아시안급 S라인 몸매 - 스포츠한국
- "옷 입어..." 김지은 수영복 자태, SNS서 반응 터졌다 '훌러덩' - 스포츠한국
- 샤이니, KSPO돔 호령한 15년차 아이돌의 폭풍 같은 에너지[스한:리뷰](종합) - 스포츠한국
- SNS 사생활 폭로 사실무근… 황의조 매니지먼트사 "법적 대응할 예정" - 스포츠한국
- 권은비, 볼륨감에 단추 안 잠기나? '파격' 시스루 패션 - 스포츠한국
- 나비, 수영복에 끈이…가리기 힘든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선미, 촉촉하게 젖은 모습이…묘한 관능미까지 - 스포츠한국
- 현아, 퇴폐적 섹시미 자랑한 워터밤 무대 의상 - 스포츠한국
- ‘매이닝 선두타자 출루’ 키움 맥키니, 요키시 빈자리 메울까 - 스포츠한국
- 도발적인 소유, 비키니로 몸매 자랑…육감적인 S라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