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사생활 폭로 사실무근… 황의조 매니지먼트사 "법적 대응할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S 글로 인해 국가대표 공격수 황의조의 사생활 논란이 불거졌다.
이어 "금일 황의조 선수의 사생활과 관련해 근거 없는 내용의 루머, 성적인 비방이 유포된 것을 확인했다. 사실무근의 루머를 생성·확산한 유포 행위자에 대한 수사 의뢰를 진행하고 모니터링하고 있다"며 "현재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업로드된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밝히며, 불법으로 취득한 선수의 사생활을 유포하고 확산시킨 점, 이로 인해 선수의 명예를 실추시킨 점에 대해 강력히 법적 대응할 예정"이라고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이정철 기자] SNS 글로 인해 국가대표 공격수 황의조의 사생활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황의조의 매니지먼트사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황의조의 매니지먼트사인 UJ 스포츠는 25일 SNS를 통해 "(황의조) 선수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과 보고 계신 많은 분들에게 공인으로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금일 황의조 선수의 사생활과 관련해 근거 없는 내용의 루머, 성적인 비방이 유포된 것을 확인했다. 사실무근의 루머를 생성·확산한 유포 행위자에 대한 수사 의뢰를 진행하고 모니터링하고 있다"며 "현재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업로드된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밝히며, 불법으로 취득한 선수의 사생활을 유포하고 확산시킨 점, 이로 인해 선수의 명예를 실추시킨 점에 대해 강력히 법적 대응할 예정"이라고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앞서 25일 SNS에는 '국가대표 축구선수 황의조의 사생활'이란 한 유저의 글이 게재됐다. 황의조는 이 글로 인해 논란에 휩싸였다.
해당 유저는 "저는 황의조와 만났던 여자다. 그는 상대와 애인 관계인 것처럼 행동하며 잠자리를 취하고 다시 해외에 가야 한다는 이유로 관계 정립을 피하는 방식으로 수많은 여성들을 가스라이팅 했다. 수많은 여성 분이 저와 비슷하게 당했고 그 중에 연예인도 다수 있다"고 주장을 펼쳤다. 이어 황의조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영상도 함께 게재했다. 현재는 '게시물 없음' 상태로 전환했다.
이에 황의조의 매니지먼트사 UJ 스포츠는 해당 내용을 전면 부인했다. 더불어 강력한 법적 대응을 펼치기로 했다.
UJ 매니지먼트사는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및 사생활 유출로 선수에게 피해를 입힌 점에 대해 대단히 규탄하는 바이며 무분별한 루머 확산에 대해서도 함께 강력히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황의조는 지난 24일 FC서울 고별전을 치렀다. 원소속팀인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노팅엄 포레스트로의 복귀를 꾀하고 있다.
▶UJ Sports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UJ Sports입니다.
우선 선수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과 보고 계신 많은 분들께 공인으로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금일 황의조 선수의 사생활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내용의 루머, 성적인 비방이 유포된 것을 확인했고, 직후부터 사실무근의 루머를 생성, 확산한 유포 행위자에 대한 수사 의뢰를 진행하고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현재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업로드된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밝히며, 불법으로 취득한 선수의 사생활을 유포하고 확산시킨 점, 이로 인해 선수의 명예를 실추시킨 점에 대해 강력히 법적 대응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및 사생활 유출로 선수에게 피해를 입힌 점에 대해 대단히 규탄하는 바이며, 무분별한 루머 확산에 대해서도 함께 강력히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한국 이정철 기자 2jch422@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 볼륨감에 단추 안 잠기나? '파격' 시스루 패션 - 스포츠한국
- "옷 입어..." 김지은 수영복 자태, SNS서 반응 터졌다 '훌러덩' - 스포츠한국
- 나비, 수영복에 끈이…가리기 힘든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데이원 제명-허재 퇴출, 프로농구 최대 위기[스한 위클리] - 스포츠한국
- 민도희, 깜찍한 얼굴에 반전 글래머…수영복 입고 '아찔' - 스포츠한국
- 권은비, 은근한 가슴라인 노출 '눈길'… '핑크빛 여신' - 스포츠한국
- 손흥민, A매치 끝나면 늘 SNS “원하는 결과 안나왔지만…” - 스포츠한국
- 카리나, 각선미 고스란히 드러낸 레드 절개 드레스 입고 고혹 자태 - 스포츠한국
- 'G컵녀' BJ 바비앙, 작정하고 뽐낸 볼륨 '숨멎' - 스포츠한국
- '부상 3명 아웃' 중국은 원래 이런팀… 경기한 한국이 안일[초점] - 스포츠한국